닥터자르트, 풍성한 이벤트로 송년 고객 감사 실시
닥터자르트, 풍성한 이벤트로 송년 고객 감사 실시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08.12.29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피부 주치의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는 연말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 감사 행사를 실시한다. 



뮤지컬 캣츠와 미녀는 괴로워, 헤드윅, 빅4 크리스마스 콘서트 등 최근 가장 인기를 얻고 있는 초대형 공연에 고객들을 초대하는 한편,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서 순금 10돈과 상품권, 닥터자르트 실버라벨 비비크림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이외에 닥터자르트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최대 16가지의 샘플과 정품 핸드 크림을 증정하는 등 월말까지 아낌 없는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닥터자르트 이진욱 대표는 "올해 롯데 면세점을 시작으로 올리브영과 GS왓슨,W스토어, 홈플러스 등 전국적으로 90여개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비롯해 온라인 제휴몰과 자사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판매량 호조에 힘입어 전년 대비 35% 정도의 매출 신장을 보였다"고 밝혔다. 



한편 닥터자르트는 2009년에 최대 2백개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일본, 홍콩, 대만 등에 수출을 강화하여 해외시장 확대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또 신규사업을 위한 TF팀을 구성하여 기초 화장품을 중심으로 색조와 헤어, 바디 제품 생산 등을 기획 중이다. 이를 바탕으로 내년 하반기에는 종합 뷰티 메이커로 자리 잡는다는 전략이다. 



www.drjart.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