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떼그레, 헤어제품 20% 할인 이벤트
앙떼그레, 헤어제품 20% 할인 이벤트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12.09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설명 및 피부상담 해주는 해피콜도 실시
이탈리아 스파 전문 화장품 ‘앙떼그레’가 경제 불황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 쇼핑몰서 헤어 제품 2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근 건조한 날씨와 경제 불황으로 인한 스트레스까지 겹쳐 성인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들에게도 탈모 증세가 많이 나타나고 있다.




앙떼그레의 헤어 라인(BIOHAIR)은 여러 가지 유형의 탈모 방지를 위한 제품 외에도, 모발을 탄력 있고 건강하게 관리해 주는 다양한 제품들을 갖추고 있다.




현재 앙떼그레는 이달 31일까지 오픈 2주년 기념 이벤트로 쇼핑몰에서 30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할 경우 10만원 상당의 메이크업 제품과 에센시아 미니어처 1품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또한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화장품의 기능과 사용 방법 등에 대한 설명과 피부 상담을 해주는 해피콜 365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가까운 앙떼그레 스파 지점을 방문하면 체성분, 두피, 피부 측정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인혜성 앙떼그레 이사는 “건조한 겨울철에는 탈모 증세를 호소하는 고객들이 많은데, 최근에는 경제 불황에 대한 스트레스까지 겹쳐 그 수가 늘고 있다. 이번 이벤트로 탈모 및 두피 문제로 고민하는 많은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mall.integre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