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 펄 샤이닝 윤기 에센스’ 출시
‘미쟝센 펄 샤이닝 윤기 에센스’ 출시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8.10.17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 윤기효과 30% 강화 스프레이 타입
 (주)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토탈 헤어패션 브랜드 미쟝센은 기존 제품에 비해 윤기 효과를 30% 강화해 가을철의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에 윤기를 줘 빛나는 머릿결을 연출해 주는 ‘미쟝센 펄 샤이닝 윤기 에센스’를 출시했다. 



미쟝센 펄 샤이닝 윤기 에센스는 단백질과 미네랄이 풍부한 호호바 오일 성분과 미세한 진주 펄 입자가 모발 표면에 윤기막을 형성해 푸석한 모발에 빛나는 윤기를 준다.




또한 미쟝센만의 진주 단백질 성분이 거칠고 갈라진 모발에 충분한 영양을 주고, 일광으로부터의 모발 보호 성분이 함유돼 햇볕에 의한 모발 손상 및 건조를 막아 건강한 모발로 만들어 준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프레이 타입의 투명한 용기로 반짝이는 진주 펄 입자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감이 가볍고 촉촉하기 때문에 가을철 건조한 날씨에 푸석한 모발에 수시로 뿌려주면 부스스해진 모발을 차분하고 윤기 있게 연출할 수 있다. 사용 전 충분히 흔들어 진주 펄 입자가 고르게 퍼진 다음 모발에 도포하면 윤기효과를 만끽할 수 있다.




미쟝센 브랜드매니저 구학현 팀장은 “최근 윤광 메이크업이 새로운 트렌드로 주목받는 것처럼 헤어도 윤기를 주는 제품이 인기가 높다”며 “미쟝센 윤기 에센스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사용이 간편해 빠르게 빛나는 머릿결을 연출하고 싶은 여성들의 올 가을 인기 아이템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www.amorepacif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