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친 내 피부에 링거 한 방울”
"지친 내 피부에 링거 한 방울”
  • 김유진 jini@jangup.com
  • 승인 2008.10.16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자녹스 아이디얼링거 CF스토리

세련된 실내, 피곤한 듯 쇼파에 길게 누워있는 아찔한 뒷모습의 여인.

이어서 화려한 무대위의 바쁜 효리의 모습이 스치듯 짧게 지나간다. 쇼파에 누워있던 여인은 바로 요즘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이효리였다.

사람들이 많이 찾는만큼 분주히 활동하며 인기는 날로 높아지지만 그 만큼 쉴 시간은 점점 줄어들고 몸과 피부가 많이 지쳐있는 상태인 이효리 앞으로 그런 효리를 마음을 위로하는 듯 선물이 배달된다.

“빨리 회복되길 바래…”라는 다정한 카드 메시지와 함께 지친 효리의 피부를 달래 줄 이자녹스 아이디얼링거가 그 선물이다. 아이디얼링거를 바르고 더욱 예뻐진 효리의 얼굴이 클로즈업 되고 3가지 다른 제품으로 이루어진 이자녹스 아이디얼링거 제품컷이 나오며 아이디얼링거 본편 CF는 마무리 된다.     



피곤한 효리의 마음을 달래 줄 아이디얼링거

이번 이자녹스 CF스토리처럼 많은 스케줄을 소화해내고 있는 이효리.

촬영 당시 요즘 자신의 마음과 꼭 같다며 CF의 내용에 큰 공감을 했고, 그녀가 공감하는 만큼 피곤에 지친 모습과 뷰티컷을 잡아내는것은 쉬웠다. 한참 주가를 높이고 있는 SBS-TV '패밀리가 떴다'에서는 생얼로 분하며 편하고 털털한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지만 화장품 CF에서만큼은 예쁜 모습을 보여주어야 한다며 한컷 한컷 찍을 때마다 카메라 쪽으로 달려와 꼼꼼하게 모니터를 하는 프로다운 모습도 볼 수 있었다.

아이디얼링거는 총 3가지 제품으로 젊은 시절의 싱싱하고 건강한 피부로 되돌려주는 레드링거와 고순도의 메디컬 수분인자를 피부속까지 전달하는 초보습 블루링거, 산뜻하고 매끈한 실크 피부결로 만들어 주는 그린링거가 있는데, 잦은 야외촬영으로 거칠어진 피부 때문에 고민하는 효리는 레드링거가 자신의 피부에 필요하겠다며 현장에서 직접 사용해보기도 하는 등 이자녹스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나타내기도 했다. 


티저편과 본편의 완벽한 조화

LG생활건강의 대표브랜드인 이자녹스는 지난 9월 제품을 전면에 내세운 아이디얼링거 티저편을 온-에어(on-air)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티저편 광고에서는 기존 화장품 광고와는 다르게 모델 위주가 아닌 제품을 주인공으로 내세워서 화장품 광고에서는 다소 생소한 “링거”라는 새로운 단어로 이자녹스의 뛰어난 제품력을 소구했다. 

이번 광고는 그 후속편으로서 뛰어난 기능성 제품을 누가 어떻게 쓰면 되는지 구체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자신의 일을 사랑하지만 그로 인해 지치고 피곤한 우리의 타겟들이 효리처럼 이자녹스의 아이디얼링거의 도움으로 생기있고 활기찬 일상을 보냈으면 하는 바램을 담은 이번 CF는 10월 부터 TV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