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이상 관절을 위한 대표 건기식
40대 이상 관절을 위한 대표 건기식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09.02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베라 리제니케어·K
유니베라(대표 이병훈, 김동식)는 올림픽 후유증의 극복과 함께 새로 운동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천연식물 황금과 아선약에서 추출해 개발한 유니베스틴케이(UnivestinK)를 주성분으로 해 관절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리제니케어·K(RegeniCARE·K)’를 추천한다.



‘리제니케어·K’는 국내 최초로 천연 식물을 주원료로 했기 때문에 부작용이 적고 위장의 부담을 줄여 줘 장기간 섭취해도 부담이 없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개별인정(제2006-03호)을 획득해 제품의 기능성과 안전성을 공식 입증 받았다. 1일 2회, 1회 2캅셀씩 섭취하면 된다.




마케팅 담당자는 “40대 이상의 사람들이 갑자기 운동을 시작하면 근육과 관절에 무리가 와 관절 건강을 해칠 수 있다”며 “관절 건강을 위해 운동과 함께 관절 기능을 보호, 개선해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면 갑작스런 운동으로 관절 건강을 해치는 것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리제니케어·K의 주성분인 유니베스틴케이는 2003년에 개발 완료 후, 국내 시판에 앞서 2004년 미국에서 첫 선을 보인 바 있다.




2004년부터 Primus, Weider, 필립스, 베이식리서치 등 미국 내 주요 건강기능식품회사 및 제약회사에 관절 기능개선 소재로 공급되면서 기술 이전료와 5년간의 라이센스 요금으로 3천만 달러의 공급 계약을 맺었으며, 해외를 무대로 판매되고 있는 세계적인 소재이다.




또한 건강기능식품 소재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권위를 가진 ‘뉴트라콘상(NutrAward) 2005 최고소재상’을 국내 개발 건강기능식품 소재로는 처음 수상한 바 있다.


www.univer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