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립글로스도 아트다!
이제 립글로스도 아트다!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05.06 0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리오, 아트 립글로스 출시
(주)클리오(대표 한현옥)는 감각적인 모던 아트가 담긴 예술적인 디자인과 샤이니하고 촉촉한 텍스처가 돋보이는 ‘아트 립글로스’를 출시했다.



클리오 아트 립글로스는 총 9가지 색상으로 자신이 원하는 립 메이크업 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연출해 준다.



남자친구를 만날 때에는 누드 시리즈로 베이비 페이스의 투명하고 순수해 보이는 입술로, 화려한 파티에 참석할 때에는 슈가 시리즈로 레드카펫의 주인공처럼 우아하고 화려하게 반짝이는 입술로 연출할 수 있다.



또 비타민 C, E 유도추출물이 입술을 건강하게 유지시켜 주므로 보습효과가 뛰어나 별도의 립 케어 제품이 필요 없다. 파우치 속에 아트 립글로스 하나만 있으면 하루 종일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유지할 수 있다.



아트 립글로스는 제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감각적인 아트 케이스를 갖고 있다는 점도 매우 큰 장점이다. 현대 미술 작품이 립글로스에 담겨있어 립글로스를 갖고 있기만 해도 마치 미술전시회에 온 듯 클래식하고 예술적인 분위기를 맘껏 즐길 수 있다.



클리오 마케팅부 백수진 과장은 “예술 작품에서 느끼는 소장의 욕구를 클리오 아트 시리즈를 통해 충족시키는 여성 고객들이 많아 클리오 아트 시리즈가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것처럼 이번에 출시된 아트 립글로스 역시 예술적인 케이스와 훌륭한 제품력으로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클리오 아트 립글로스는 1번 누드 체리, 2번 누드 피치, 3번 누드 핑크, 4번 슈가 피치, 5번 슈가 로즈, 6번 누드 베이지, 7번 슈가 베이지, 8번 베리, 9번 체리골드 총 9가지 색상으로 구성.

www.cli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