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두 화이트 듀얼 마스크’ 출시
‘녹두 화이트 듀얼 마스크’ 출시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8.05.06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 스트레칭 극세사천 사용 미백 기능성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사장 유학수)의 자연주의 브랜드 녹두(nokdu)는 한국산 녹두와 알부틴이 함유된 미백 기능성 시트 마스크 ‘녹두 퍼펙틀리 화이트 듀얼 마스크’를 출시했다.



위, 아래 2장으로 분리된 마스크 시트는 밀착력과 신축성이 우수한 ‘스트레칭 극세사천’을 사용해 자극 없이 에센스 1병 분량의 고농축 미백 성분을 피부 속까지 손실 없이 전달하고, 처진 피부를 탄력 있게 감싸준다.



‘녹두 퍼펙틀리 화이트 듀얼 마스크’에 함유된 한국산 녹두 추출물은 브라이트닝 효과뿐 아니라 청정 및 보습 효과가 뛰어난 자연 성분으로 피부 자극이 적어 민감한 피부나 지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미백 기능성 성분인 알부틴, 각질 제거에 좋은 포도씨 추출물과 호박 효소 성분, 보습 및 탄력을 부여해 주는 바이탈 팩터 등을 함유해 마스크 시트 한 장으로 화이트닝 및 리프팅 관리가 가능하다.



극세사천은 머리카락 굵기(0.1mm)의 100분의 1보다 얇은 것으로 피부에 닿았을 때 자극이 적고, 수분 흡수량이 뛰어나 일반 마스크 시트보다 다량의 농축 성분을 보유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지금까지 극세사는 피부에 자극이 없고 먼지가 달라붙지 않아 침구나 주방용품 등에 주로 사용되었는데, 코리아나화장품은 극세사의 장점을 마스크 시트에 적용해 피부 자극을 덜고 화이트닝 에센스 1병 분량의 고농축 유효 성분을 손실 없이 피부 속까지 전달될 수 있게 했다.

www.corean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