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굿바이 수퍼 아이펜더 시리즈’ 출시
보브, ‘굿바이 수퍼 아이펜더 시리즈’ 출시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05.06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욱 강력해진 수퍼 볼륨과 수퍼 컬링
(주)보브(대표이사 서덕원)가 마스카라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가 커짐에 따라 ‘굿바이 수퍼 아이펜더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굿바이 수퍼 아이펜더 시리즈는 마스카라와 펜 아이라이너, 립앤아이 리무버로 구성됐다.



굿바이 수퍼 아이펜더 마스카라는 여성들이 바라는 마스카라에 대한 모든 요구를 한 번에 충족시키는 제품. 보다 강렬해진 선명한 딥 블랙으로 깊은 눈매 연출이 가능하며, 수퍼 임팩트 볼륨 폴리머로 기존 마스카라보다 3개 강렬한 볼륨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동양 여성의 속눈썹을 과학적으로 연구해 개발된 굿바이 수퍼 아이펜더 마스카라는 짧고 직모인 속눈썹과 긴모의 속눈썹 전체를 코팅해 완벽하게 컬링하며, 속눈썹의 스프링과 같은 나선형으로 코팅하는 수퍼 세팅 피그먼트로 뷰러한 그대로 세팅해 주는 기능을 갖고 있다.



굿바이 수퍼 아이펜더 펜 아이라이너는 그리기 편리한 솔펜 타입의 아이라이너로 눈 밑 번짐을 방지해 선명한 라인을 오래도록 유지하게 해준다. 기존 블랙 컬러보다 3배 강한 딥 블랙 컬러를 사용해 반영구 메이크업을 한 듯 딥 블랙 아이라인을 연출하며 예민하고 민감한 눈가를 위해 식용색소를 사용해 착색 없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천연 미네랄 보습 성분까지 함유해 눈가를 보호하고 영양을 공급해 줘 케어 기능도 갖추고 있다.



굿바이 수퍼 아이펜더 립앤아이 리무버는 하이퍼 메이크 오프 시스템으로 여러 번 문지르거나 닦아낼 필요 없이 어떤 메이크업도 깔끔하게 클렌징 한다. 피부 착색과 트러블을 유발하는 메이크업 잔여물을 모공 깊은 곳에서부터 녹여내 완벽하게 제거해 준다. 또 쉽게 건조해지는 미세주름이 많은 눈가와 입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지워주며 저자극으로 순하게 민감한 피부를 한층 부드럽게 마무리해 준다.



보브 배선미 마케팅 부장은 “마스카라 시장이 점차 확대되고 그 기능도 업그레이드되고 있는 추세로 소비자들의 마스카라에 대한 정확한 니즈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에 출시된 굿바이 수퍼 아이펜더 시리즈는 모든 기능을 더블로 강화해 제품을 충분히 인정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보브는 제품 출시와 더불어 대대적인 메이크업 이벤트와 판촉 등 프로모션을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또한 출시 기념으로 미니 굿바이 수퍼 아이펜더 아이라이너를 함께 증정하며 홈페이지와 각종 포털 사이트 공동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www.vovcosmetic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