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존슨앤드존슨, 신임 사장에 최승은씨 임명
㈜ 한국존슨앤드존슨, 신임 사장에 최승은씨 임명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08.04.30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사회생활을 시작한 ㈜한국존슨앤드존슨에서 17년 만에 사원에서 CEO로 선임
㈜존슨앤드존슨은 ㈜한국존슨앤드존슨 신임 사장에 오는 5월 1일자로 최승은씨를 임명한다고 30일 밝혔다.



신임 사장 최승은씨는 1991년 ㈜한국존슨앤드존슨 브랜드 매니저로서 ㈜존슨앤드존슨에 입사한 후 미국, 일본 등에서 15년 동안 존슨즈 베이비와 성인 스킨케어 전문가로써의 탁월한 감각으로 비즈니스 발전에 기여한 바를 인정 받아 ㈜한국존슨앤드존슨 사장에 임명 됐다.



특히 이번 선임은 ㈜존슨앤드존슨에서 신입 사원으로 입사하여 CEO로 임명된 사례여서 눈길을 끈다. 또한, 최승은 신임 사장은 두 아이를 키우는 엄마인 동시에 능력 있는 커리어 우먼으로 사내 여성 직원들에게 롤 모델이 되고 있다.



최승은 사장은 선임 전까지 일본에서 베이비 케어와 뷰티케어 글로벌 사업부분의 제너럴 매니저로 일하며 ㈜존슨앤드존슨의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존슨즈 베이비’가 일본 시장에서 괄목할만한 성장을 하는 데 크게 기여했으며, 존슨즈 바디로션 제품 군을 일본 시장 내 1위 브랜드로 이끌었다. 또한 뷰티케어 사업부문 브랜드 ‘Roc’ 의 두 자리 수 성장을 이끌며 변화와 트렌드에 민감한 뷰티와 스킨케어 비즈니스에서 누구보다 탁월한 감각을 발휘해왔다.



최승은 신임 사장은 이화여자대학교에서 영문학을 전공하였고, 서강대학교에서 경영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