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에어쿠션 선블록’ 출시
‘아이오페 에어쿠션 선블록’ 출시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8.03.18 0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백에센스-쿨링효과-메이크업까지 한번에 해결
메이크업 후에 몇 번을 덧발라도 화장이 밀리지 않을 뿐 아니라 쿨링효과까지 겸비한 선블록이 아이오페(IOPE)에서 출시됐다.



아이오페는 기존의 선밤이 갖고 있는 단점을 보완, 스탬프 형식의 쿨링스폰지가 에멀전 타입의 제품을 머금고 있어 도장을 찍듯 톡톡 찍어 발라 주기만 하면 적당량이 퍼프에 묻어나와 가볍고 산뜻한 발림을 경험할 수 있는 ‘아이오페 에어쿠션 선블록(Air Cushion Sun block SPF40/PA++)’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백 기능성 심사를 받은 에센스와 메이크업베이스 역할, 그리고 쿨링효과까지 갖춘 4 in 1 멀티 기능으로 화장 시간을 줄일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더위에 지치고 달아오른 피부를 시원하고 촉촉하게 식혀 주는 쿨링 효과를 겸비한 에어쿠션 선블록은 에어 펌프(Air- Pump)기술을 적용해 닿을 때마다 시원하고 부드러운 쿠션감을 줄 뿐 아니라 열 전도 차단 쿨링 용기를 사용해 제품의 쿨링감을 지속시킴으로서 그 기능을 배가시켰다.



또 휴대가 용이하고 퍼프로 얇게 발리는 특징 때문에 더운 여름에도 하루종일 가벼운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고, 두 개로 포장해 내용물의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했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이오페 에어쿠션 선블록은 메이크업까지 한번에 해결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미백 기능 에센스, 자외선 차단, 쿨링효과에 파운데이션 기능을 가진 제품도 준비해 고객의 니즈에 대응하고 있다.

www.iop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