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블린뉴욕 ‘뉴언스탑퍼블 마스카라’ 출시
메이블린뉴욕 ‘뉴언스탑퍼블 마스카라’ 출시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7.09.11 0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눈썹 연장술 포뮬라’ 적용, 소형 UFO 브러시 개발도
로레알코리아(클라우스 파스벤더)의 메이블린 뉴욕이 ‘뉴언스탑퍼블 마스카라’를 출시했다.



메이블린 뉴욕의 히트제품 ‘언스탑퍼블 마스카라’의 장점만을 살려 새롭게 출시한 제품인 뉴언스탑퍼블 마스카라는 ‘마이크로 화이버’ 양을 약 1.18배로 늘려 기존의 언스탑퍼블보다 속눈썹을 더욱 길게 연출해 준다.



또한 부드러운 ‘소프트 마이크로 화이버’ 만을 배합하고 ‘스무스 왁스’를 첨가해 바른 후에도 속눈썹이 딱딱하게 굳지 않아 본래 속눈썹처럼 자연스럽게 유지된다. 또한 블랙 피그먼트(pigment) 배합량을 기존(0.1%)에서 1% 늘려 눈매가 더욱 또렷해 보인다.



뉴언스탑퍼블 마스카라의 브러시는 동양인의 눈모양에 맞춰 새롭게 개발된 소형 UFO 브러쉬(Precision Guide Brush)로 넓은 윗면은 속눈썹 전체에 고루 펴 발려지고 가늘고 긴 앞면은 닿기 어려운 눈 끝 짧은 속눈썹까지 잡아내 마치 속눈썹 연장술한듯 한올 한올 길어지게 만들어 준다.



또한 유연성이 있는 내수성 스트레치 필름만을 배합하여 번지지 않아 팬더눈이 되는 것은 방지해주면서도 클렌징은 쉬워 미지근한 물과 세안제 만으로도 말끔히 지울 수있다. 뉴언스탑퍼블 마스카라는 서양인에 비해 작은눈과 짧은 속눈썹을 가진 아시아여성만을 위해 스페셜 개발됐다는 것이 특징이다.

www.loreal.com



▲ 로레알코리아의 메이블린 뉴욕이 새롭게 출시한 ‘뉴언스탑퍼블 마스카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