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녹스 모델에 이효리 계약
이자녹스 모델에 이효리 계약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7.07.25 0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CF 9월 전파, 스타파워 적극 활용
(주)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최근 이자녹스의 모델로 이효리 씨를 영입, 1년 계약을 맺었다.



LG생활건강은 “외국모델만을 기용했던 이자녹스가 처음으로 국내 모델 이효리를 낙점했다. 이는 이효리의 젊고 건강함, 섹시함 등의 이미지를 통해 고급 기능성 화장품 이미지를 보다 대중화 하고, 젊은 여성층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오는 9월 초 방영될 TV CF는 이효리와 기존 이자녹스 모델인 헐리우드 스타 제시카 알바가 함께 출연, 개성 있는 미의 대결을 벌이는 장면이 연출될 계획이다.



이효리와 제시카 알바는 기존의 형식을 깬 CF를 선보일 계획으로, 두 미녀의 만남만으로 보기 드문 이색장면을 연출할 수 있어 업계의 이목이 집중된 상태다.



또 이효리는 이자녹스 CF를 통해 노래와 춤, 연기력 등 이효리만의 특징을 최대한 표출해 내는 파격적인 모습들을 준비하는 등 국내 최고 톱가수로서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LG생활건강 마케팅 이상훈 팀장은 “국내 최고의 미녀스타 이효리 씨와 헐리우드 최고의 미녀스타 제시카 알바가 미국 로케 촬영을 통해 한 장면에 선보이게 된다면 매우 강력한 이자녹스 브랜드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다. 기존과는 차별화된 TV CF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자녹스는 1995년 기능성 전문브랜드로 출시, LG생활건강을 대표하는 롱셀러 브랜드다. 출시 초기부터 외국모델을 기용함으로써 브랜드 이미지를 고급스럽게 유지, 우리나라 여성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는 브랜드로 지난 2005년 제시카 알바를 모델로 기용해 왔다.

www.isaknox.co.kr



▲(주)LG생활건강은 이자녹스의 모델로 이효리 씨를 영입, 1년 계약을 맺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