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진노에비아 - 리커버리 시리즈 ]
[ 영진노에비아 - 리커버리 시리즈 ]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7.05.30 0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밝고 환한 피부를 위한 ‘리버커리 시리즈’
영진노에비아(대표 박수철)가 지난 4월 리커버리 클리어를 출시, 리커버리 콤플렉스와 퀵 리커버리 마스크 등과 함께 전문 내추럴 필링효과는 물론 각질케어까지 기능을 갖추는 리커버리 시리즈를 선보이면서 영업활성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피부 전체의 칙칙함, 꺼칠꺼칠함, 깨끗하지 않은 피부에 소비자들에게 내추럴 필링효과는 물론 각질 케어 효과까지 우수하다는 것이다.



지난 4월 출시한 리커버리 클리어(120ml)를 필두로 리커버리 컴플렉스(50ml), 퀵 리커버리 마스크(100g) 등이 바로 그것.



특히 리커버리 라인은 각질을 자연스럽게 떨어지게 하고 피부결을 관리하고 전체 피부톤을 투명하고 환하게 가꿔주는 라인으로 영진노에비아가 한국 여성들을 타깃으로 하는 주요한 라인이기도 한다.



● 발매배경



현대에는 칙칙함의 고민을 안고 있는 여성이 늘고 있다. 영진노에비아가 피부 고민 앙케이트를 실시, 칙칙을 느끼고 있는지에 대해 조사해본 결과 전체 여성의 약 90%가 칙칙함을 느껴본 적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연령대별로 봤을 때 20대에 생기 있는 얼굴이 30대부터 피부색의 변화가 현저하게 나타나 칙칙함이 증가하고 있다는 것이 그래프로 보여지고 있다. 이상의 결과로부터 칙칙함에 관해 현대 여성들이 고민을 많이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노화가 나타나는 현상으로 주름, 피부처짐, 건조, 잡티, 기미가 나타나게 되는데, 최근에는 ‘칙칙함’이 노화의 원인으로 나타나고 있다. 칙칙함은 피부 건조와 불규칙한 생활 습관으로 혈액 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못하게 되면, 피부는 본래의 투명하고 맑은 색을 잃어가게 된다.



비정상적인 혈액순환은 세포 재생주기를 느리게 하여 피부 각질층을 두껍게해 조기 노화를 발생시키는 것이다. 따라서 빠른 시일내에 칙칙함을 제거하여 밝고 투명한 피부를 원하는 여성들을 위하여 노에비아는 연구개발을 끊임없이 하게 된 것이다.



한편, 케미컬 필링처럼 피부 재생의 치료법을 도입한 미용법이 즉각적인 효능을 가져와 여성들 사이에 주목을 받고 있다. 이D에 일본 노에비아는 이러한 새로운 니즈에도 부합할 연구개발을 진행, 각질제거 기능에서 한 단계 강화된 제품을 개발하는데 성공했으며, 이것이 바로 리커버리시리즈가 탄생한 배경이다.



● 브랜드 컨셉



피부의 트러블과 칙칙함의 원인은 건조와 혈액순환 장애로 인한 각질 비후에 있다. ‘각질비후’는 때가 되어 떨어져야 될 불필요한 각질이 자연스럽게 떨어지지 않고 피부 표면에 오랫동안 축적돼 단단해진 상태를 말한다.



피부표면에 교착된 불필요한 각질로 인해 피부는 투명감을 잃게 되고 트러블과 노화의 원인이 된다. 따라서 오래된 각질을 제거하고 건강한 각질층으로 정돈 시켜 주는 것이 바로 이상적인 피부로의 첫걸음이다. 노에비아 리커버리시리즈는 피부를 자극하지 않고 두꺼워진 각질층을 부드럽게 벗겨내어 거칠고 두꺼운 피부를 부드럽게 해 주는 제품시리즈이다.





● 리커버리 라인 특징



각질분해유도체인 보타니컬엑기스(식물추출성분)가 오래돼 단단히 붙어있는 각질을 유연하게 하여 떨어지기 쉽게 약화시켜 준다. 특히 보타니컬 엑기스(각질분해유도체)는 식물 추출성분으로 세포와 세포를 맺는 단백질을 분해함과 동시에 오래된 각질을 벗겨서 떨어뜨리기 쉽게 하는 기능이 있다. 프로테아제 활성촉진 효과가 좋고, 파인애플 등에 첨가되어 있어 부드러움을 증가시키기도 합니다. 파인애플 이외에도 파파야, 키위 등의 식물에 많이 포함되어 있다.



오래된 각질간의 이어짐을 약화시킨 후 살리실산나트륨이 두꺼운 각질층 상부를 녹여 각질을 박리시키고, 각질을 외부로 빠져나가도록 배출시켜준다. 살리실산나트륨성분은 수렴효과와 세정작용이 뛰어나 피부에 자극이 약하다.



감초추출물인 마일드보호성분이 정상적인 각질을 보호하고, 부드러움을 유지시키며 피부건조와 피부거침을 방지해주는 효과가 있어 정상적인 각질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 제품구성 및 특징



△ 리커버리 클리어(120ml): 피부의 불필요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면서 딱딱하게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게 하여 허브성분이 피부를 유연하게 해주며 나중에 사용하는 화장품의 유효성분의 침투를 촉진시켜 흡수가 잘 되도록 하는 유연화장수. 말로우 추출물성분이 피부의 거칠음을 방지하고, 위치하젤, 야로우 토멘틸성분이 모공수축 효과를 주어 피부를 투명하고 매끈하게 해준다.



△ 리커버리 콤플렉스(50ml) : 피부 표면에 축적된 오래된 각질을 제거해 건강한 각질층으로 정돈시켜주는 제품으로 식물에서 추출한 ‘보타니컬엑기스’는 세포와 세포를 맺는 단백질을 분해함과 동시에 오래된 각질을 유연하게 만들어 주는 각질분해유도체로 오래되어 단단히 붙어있는 각질을 약화시켜 각질이 떨어지기 쉽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하는데 이는 마치 화학적인 필링을 받은 듯한 즉각적인 개선효과를 발휘한다.



또한 인간의 피부와 유사한 마이크로 캡슐에 들어있는 AHA성분이 피부 깊숙이 침투해 오래 머무름으로써 ‘보타니컬엑기스’와 마찬가지로 각질을 유연하게 해주고 자극없이 부드럽게 제거해 주는 역할을 한다.



여기에 새로운 각질층을 보호하고 정상적인 각질층으로 정돈시켜주는 ‘마일드보호 성분’을 배합, 건조와 피부 거침을 방지하고 각질층의 밸런스를 유지시킴으로써 안전성을 극대화시켰다.



또한 각종 식물에서 추출한 산탄검, 소르비톨 등의 보습성분이 피부를 항상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시킨다. 이처럼 탁월한 각질케어로 투명하고 균일해진 피부톤을 가꿔줄 뿐만 아니라, 피부살결 정돈 및 피지를 조절해주며, 기초제품과 에센스 등 화장품의 흡수를 도와 효과를 배가시키는 제품이다.



△ 퀵 리커버리 마스크(100g) : 케미컬 필링효과를 주는 천연스크럽의 작용으로 피부 표면의 끈적임, 꺼칠꺼침함과 피지, 모공속의 더러움(블랙헤드)을 제거해 매끈매끈하고 윤기있는 피부로 만들어 주고, 피부를 자극하지 않고 부드럽게 작용해 연약한 피부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유칼리나무잎에서 추출한 성분인 시원한 감촉으로 스크럽 입자가 기분을 상쾌하게 하여 피부를 매끄럽게 하고, 산뜻함으로 피부의 살결을 정돈한다. 또한 박하추출물인 멘톨성분이 신선한 향을 주어 피부를 이완시켜주고 아로마 테라피 효과를 가져다 주어 심신을 맑게 해준다. 세안하고 난 후에도 클린싱과 마스크 효과로 윤기있고 아름다운 얼굴을 유지해 반들반들함과 매끈함이 지속되어 칙칙함이 없는 투명한 피부로 이끌어주는 마스크 팩&세안료이다.



● 마케팅 전략



영진노에비아는 이미 확립돼 유통질서를 더욱 공고히 해 노에비아 사업자에 대한 기본적인 사업환경을 제공하는 한편 소비자와 사업자를 위한 실질적이면서도 과학적인 미용정보 제공(매월 제품교육 실시)으로 대리점과 전문점의 전문성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재주문이 확실한 고품격 • 고기능성 • 고품질 제품의 지속적인 공급을 통해 대리점 및 전문점과의 긴밀한 협력체계를 확립하는 한편 고객 만족을 위한 체계적인 피부관리 시스템의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또한 일본연수를 통해 노에비아 사업자가 사업에 대한 확신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세계대회를 통해 판매조직에게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삶의 수준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한다는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