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까다, 대리점장 세미나
에스까다, 대리점장 세미나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7.01.22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통질서 확립, 미용사원 양성 강조
에스까다코스메틱(주)(대표이사 김학면)은 2007년 경영정책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조직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대리점장 세미나를 지난 12일부터 13일까지 경주에 위치한 경주 현대 호텔에서 진행했다.



이번 대리점장 세미나에서는 김학면 대표이사를 비롯한 1백 여 명의 에스까다 조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영업정책을 논의하고, 상반기 에스까다의 매출을 이끌어갈 신제품에 대한 정보를 나눔으로써 새로운 도전의지를 다지는 시간이 됐다.



김 대표는 인사말에서 “경기침체 요인과 복잡한 시장 변화 속에서도 영업 목표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준 대리점장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우리 사회가 점차 양극화로 치닫고 있는 만큼 대리점과 회사 조직원이 똘똘 뭉친 하나가 되어 2007년 한해 영업에 매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또 영업에 있어서는 유통 질서 확립 및 철저한 전문점 관리에 변함없는 최선을 기하는 것이 중요하며, 그와 더불어 우수한 미용사원을 양성하고 이들의 복리 후생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번 세미나에서는 대리점장간 정보를 상호 교환함으로써 영업 제반의 어려움과 해결방안을 모색했으며, 우수 대리점 조직원 관리 전략 및 영업 전략사례를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에스까다를 이끌어갈 신제품 및 주력제품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으로 대리점장들에 제품의 이해도를 높였다.

www.iescada.co.kr



▲에스까다코스메틱(주)(대표이사 김학면)은 지난 12일부터 13일까지 경주에 위치한 경주 현대 호텔에서 대리점주 세미나를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