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데코르테, 애프터 썬케어 캠페인 실시
코스메데코르테, 애프터 썬케어 캠페인 실시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7.25 0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링클로지스트 발매 앞서 사전 체험기회 제공
코스메데코르테(대표 이시이 노리부미)는 여름내내 뜨거운 햇볕과 거친 환경에서 손상되기 쉬운 여성 피부관리를 위해 8월1일부터 13일까지 ‘애프터 썬케어 캠페인’을 실시하는 한편 8월말 발매 예정인 획기적인 링클케어제품인 ‘링클로지스트’를 미리 체험해보는 행사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코스메 데코르테의 애프터 썬케어 캠페인은 바캉스 전후, 햇빛아래서의 작업 전후에 손상된 피부 진정과 빠른 회복을 위해 피부 타입별로 애프터 썬케어 뷰티 어드바이스를 진행하는 것.



매장으로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각 매장에 비치된 피부테스터를 이용해 피부상태를 파악한 후 적절한 애프터 썬케어 방법을 체험하게 한다. 코스메 데코르테는 이를 위해 ‘AQ에센스컨디셔너 마스크’와 ‘바이탈사이언스 마스크 히아로니스트’ 등 단시간에 놀랄만한 효과를 보이는 마스크 제품을 중심으로 한 맞춤형 뷰티케어를 제안할 예정이다. 또한 애프커 썬케어 이후 본격적인 주름과 보습대책에 대비해 8월말 발매할 예정인 ‘링클로지스트’ 샘플을 증정함으로써 여름에 이어 가을까지 이어지는 최적의 피부관리법을 제공하게 된다.



피부진정에 놀라운 효과를 보이는 ‘AQ에센스컨디셔너 마스크’는 기존의 AQ에센스컨티셔너의 3배의 농도를 농축된 미용성분을 빠른 시간 내에 피부 깊숙히 전달하기 15~20분 정도 마스크를 붙이는 것만으로도 놀랄만큼 피부가 안정되고 촉촉해 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www.cosmedecort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