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서도 S라인 열풍!
에뛰드하우스서도 S라인 열풍!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7.25 0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 리프팅세럼, 패치 등 다양한 바디제품 인기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무더위와 더불어 여성들의 의상에 노출이 시작되면서 유통가에는 S라인이 열풍이 거세다. 이에 에뛰드는 S라인 컨셉트를 반영, 슬림한 보디라인을 만들어주는 화장품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에뛰드의 S라인 제품은 카페인 성분이 혈액순환을 도와 노폐물 축적 방지하고, 멘톨 및 야생민트 추출물이 바디피부에 긴장감 부여해주는 에뛰드하우스 S라인 바디 리프팅세럼 (200ml/ 8,000원)과 잠들기 전 배, 팔뚝, 허벅지, 엉덩이등 원하는 부위에 붙여주면 차(茶)의 카테킨 성분이 탄력있는 바디라인을 만들어주는 에뛰드하우스 S라인 바디 패치 (2매 3,000원/에뛰드하우스), 항균효과로 매끈한 등을 연출해 주는 에뛰드하우스 S라인 클리어 미스트(100ml/ 5,000원/에뛰드하우스), 다리 선은 살려주고 피로는 풀어주는 에뛰드하우스 S라인 아이스 팝콘 레그젤(150ml/7,000원/에뛰드하우스)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들 제품은 지난 6월초 첫 선을 보이면서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했고, 최근에는 본격적인 여름방학과 휴가철이 도래하면서 매출도 급격하게 늘고 있다.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에서 S라인 관련상품이 30초당 1개 꼴로 팔리고 있으며, 에뛰드하우스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관련 제품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사용후기가 늘면서 매출도 상승세를 타고 있다. 지난달 출시 대비 현재 매출수량이 3배로 증가했다고 밝혔다.

www.etudehouseshop.co.kr



▲ 노출의 계절 여름, S라인이 열풍과 함께 에뛰드의 S라인 컨셉트를 반영, 슬림한 보디라인을 만들어 주는 화장품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