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연, 가을여인으로 '주목'
전도연, 가을여인으로 '주목'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6.07.24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드리화장품 ‘상황’ 화보 촬영
나드리화장품(대표 황정기)은 최근 영화배우 전도연 씨와 함께 전통과 현대의 퓨전 컨셉을 테마로 지난 14일 청담동의 스튜디오에서 한방화장품 ’상황’ 브랜드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날 화보 촬영에는 국민스타 전도연 씨의 인기만큼이나 MBC섹션TV 등 각종 방송매체들의 취재 열기 또한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특히 1시부터 저녁 5시까지 이어진 장시간의 촬영에도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았다.



전도연 씨는 전통한복 맵시와 현대적인 패션감각인 어우러진 퓨전 의상을 입고 도발적인 모습으로 촬영장을 장식했다.



이번 컨셉은 상황 브랜드의 특징은 살리되 타 브랜드와 차별화시키기 위해 고풍 혹은 전통의 모습만을 연출하기보다는 현대적 해석과 이미지를 주어 젊은층에 어필할 수 있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전체적인 배경은 전통의 문양을 배경으로 은은하게 표현하고 ‘자개문양’를 코디해 오리엔탈 무드를 연출했다. 전도연 씨는 우아하게 늘어트린 헤어 라인과 럭셔리한 메탈 소재 원피스, 엑세서리로 도도한 여인으로 변신했다.



나드리화장품 관계자는 “이번 ‘상황’ 광고-홍보물을 8월부터 각 전문점과 지면광고에 소개할 계획”이라며 “기존 화장품 포스터에서는 볼 수 없었던 전혀 새로운 느낌의 세트와 모델을 통해 ‘상황’ 제품의 색다른 느낌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www.nadri.com



▲나드리화장품은 지난 14일 청담동 스튜디오에서 상황 브랜드에 대한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