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바이브 콘서트 협찬
보브,바이브 콘서트 협찬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5.15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 제품 '굿바이 아이펜더 마스카라'홍보
컬러 트렌드 컴퍼니 ㈜보브 (대표이사 남규우)는 5월 6일 ~7일 이틀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진행된 인기 2인조 남성 그룹 ‘바이브’ 3집 발매 기념 콘서트에 협찬을 해 보브의 굿바이 아이펜더 마스카라를 대대적으로 홍보했다.



특히 이번 바이브 콘서트는 바이브 3집 발매 기념 콘서트로 타이틀 곡 ‘그 남자 그 여자’의 대히트로 티켓 발매 초부터 매진을 기록하는 등 인기가 높은 공연이었다. 보브는 ‘바이브’ 콘서트 중 ‘굿바이 아이펜더 마스카라’ 광고를 지속적으로 상영하고 또한 공연 중 신청자를 받아 진행된 프로포즈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사랑을 전할 때는 보브 메이크업 제품으로 메이크업을 해야 한다는 메시지로 메이크업 제품을 증정해 관객들의 호응을 받았다. 그 밖에도 공연에 몸을 던져 참여하기 위해서는 땀을 흘려도 번지지 않는 굿바이 아이펜더 마스카라를 꼭 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공연 중 자연스레 관객들에게 전하면서 제품에 대한 광고 홍보 효과를 높였다.



바이브 콘서트 관객들은 이미 굿바이 아이펜더 마스카라에 대해 잘 알고 있어서 그 홍보 효과가 더욱 높았다는 평가이다. 이미라(23세 대학생)씨는 “콘서트에 참여하다 보면 가수와 관객이 하나가 되어 열광적인 시간을 가지는데 항상 콘서트가 끝나고 마스카라가 번지는 일이 많았다. 이렇게 팬더 방지 마스카라가 출시되어 기대된다. 오늘 샘플로 받은 제품을 꼭 써보고 싶다.”라고 말했다. 또한 변수정(26세)씨는 “굿바이 아이펜더 마스카라 광고가 재미있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바이브 콘서트’ 장에서 또 볼 수 있어서 반가웠다. 마스카라가 번지는 현상에 대해 걱정 하지 않고 신나게 놀 수 있어서 좋다”라고 말했다.



이번 공연을 진행한 관계자는 “보브가 20대 여성들로부터 인기가 가장 높음 색조 전문 브랜드이고 또한 공연 중 화장품을 증정하면 관객들의 만족도가 가장 높아서 보브와 함께 바이브 콘서트를 제안하게 됐는데 역시나 관객 반응이 좋아 콘서트 뿐 아니라 보브 홍보 효과도 성공이라고 판단한다.” 라고 말했으며 보브 관계자도 “제품의 컨셉이 명확한 만큼 컨셉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공연 및 프로모션을 진행해 굿바이 아이펜더 마스카라의 홍보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www.myvov.com





▲ ㈜보브는 ‘바이브’ 3집 발매 기념 콘서트에 협찬을 해 보브의 굿바이 아이펜더 마스카라를 대대적으로 홍보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