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하 ] 깔린느 러블리 리미티드 에디션
[ 정하 ] 깔린느 러블리 리미티드 에디션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5.12.07 0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라워 케이스안의 고급스런 크리스마스 특별기획 세트
지난 9월 첫선을 보인 깔린느가 크리스마스 시즌에 백화점 매장에서만 판매되는 50ml 러블리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예쁜 플라워 프린트 케이스 안에 고급스러운 하트 주얼리 펜던트가 앙증맞게 달린 러블리 에디션은 특별한 기획된 세트제품으로 러블리 에디션 50ML와 바디로션 정품 200ML 세트 를 구입하시는 분들에게 샤워젤 200ML 정품을 증정하는 사은품 행사를 12월 한 달간 진행할 예정이다.



깔린느의 탑노트는 내추럴한 오리지널 에너지 그대로를 담아 첫 향을 생생하게 퍼뜨린다. 만다린과 자몽의 프레쉬한 펀치가 아삭아삭한 애플의 달콤함과 만나 한층 상큼한 느낌을 준다. 이 프루티 향에 진한 풀잎 향이 전해지는 아이비 잎이 더해져 내추럴한 자연의 향기 그대로를 전한다.



여성스러움 그 자체인 활짝 핀 플로럴 부케가 하트 노트에 가득 담겼다. 귀중한 파우더리 향의 자스민, 깔린느의 주요 향인 연꽃, 라이트한 수생화 꽃봉오리가 더할 나위 없이 로맨틱함을 선사한다. 소프트한 핑크 빛 실크 트리는 플로럴 부케의 온화함과 섬세함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달콤한 플럼이 처음 프루티 향의 지속력을 더 이끌어준다.



계속 이어지는 향긋함이 부드럽게 지속되는 베이스 노트에는 스위트한 프랄린 향기가 은은하고 따스한 느낌으로 채워준다. 머스크, 바닐라, 통카빈이 피부에 머물며 오랜 여운을 남긴다.

www.jungha.co.kr․;문의는 02-3453-757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