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판채널 ‘프레스티지 브랜드’로 포지셔닝
시판채널 ‘프레스티지 브랜드’로 포지셔닝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5.11.24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점 전략브랜드로 포인트 영업정착 … 제 2도약 발판마련
엠벨리아, 리시아르, 휘셀 등 고가의 기초브랜드로 시판시장 정착에 성공한 한국메나도(주)(대표이사 김재중)는 내달 한층 업그레이드된 ‘엠벨리아’를 선보이며 전문점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한국메나도 제품수입과 판매, 영업활동 등 모든 일을 김재중 회장이 직접관리하면서, 제 2의 도약을 위한 발판을 다져 나간다는 방침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신 엠벨리아’는 모든 피부고민에 대응함으로써, 늘 생기있고 만족과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빛나는 피부로 이끌어 준다는 것이 특징이다. 프랑스어로는 ‘아름다워진다’라는 의미의 ‘엠벨리아’.



메나도의 프fp스티지 브랜드로서, 모든 여성에게 ‘적영지 와 흑영지’ 2가지 영지의 힘으로 피부가 다시 태어난다는 컨셉의 브랜드로 출시된 것이다.



리뉴얼된 리퀴드, 엑스트렉트, 나이트크림과 함께 ‘리후레쉬 마사지’와 ‘워싱’이 증품됐다. 특히 공기와 성분을 차별화한 신 엠벨리아를 새롭게 리뉴얼, 시판시장 정착을 위한 관리체계에 돌입했다.



한국메나도가 제 2의 도약을 위한 브랜드로 내세우고 있는 ‘엠벨리아’의 발매전략을 알아본다. <편집자 주>



● 브랜드 개발배경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엠벨리아는 적영지와 흑영지, 두 영지의 힘으로 세포의 노화를 방지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는 컨셉아래 아름다운 살결을 위해, 세포가 계속 신화신되는 스킨케어 그룹으로 개발됐다. 한국메나도는 국내 발매 브랜드 중 최고의 프레스티지로 브랜드로 포지셔닝한다는 방침이다.



● 제품컨셉&특징



엠벨리아의 주요성분인 적영지 엑기스와 함께 희소성 높은 흑영지 엑기스를 첨가해 세포의 정화력을 크게 높여 분해효소의 기능이 150% 업된 것이 바로 신 엠벨리아의 차별화된 점이다.



‘적영지의 힘+흑영지의 힘’으로 세포가 신화하며, 엠벨리아 피부 속 깊이 작용하는 유래없는 침투력을 가속화 한 아이템이 바로 그것.



같은 브랜드 내에서 훼이셜 미용법이 완결되는, 리후레시 마사지와 워싱이 눈에 보이는 트리트먼트 효과로 세포는 미지의 신화를 이루어 낸다는 것이 한국메나도의 설명이다.



● 신 엠벨리아 특징



한국메나도의 최고 프레스티지 기초브랜드 ‘엠벨리아’에 상응하는 만족도는 바로 높은 풍부한 감촉으로 피부의 친화성을 더욱 상승시켜, 피부에 바른 순간부터 피부 깊숙이까지 침투해가는 감촉을 실현했다는 것이다.



또한 오리엔탈 내추럴 향을 주요 향조로 하는 현대풍의 가벼워진 향이 특징이다. 신 엠벨리아는 주요 판매타깃 명확히 설정해 현재 판매되고 있는 엠벨리아와 같이 3가지 아이템(리퀴드,엑스트렉트,나이트크림)을 계승했다.



현재 엠벨리아의 마니아층의 소비자들의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장점을 지속화 하는 한편 신규 고객의 유치를 위해 새로운 디자인과 성분, 향의 현대화를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 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 엠벨리아의 독자성분&기술



△ 적영지․흑영지 등 2가지 영지 엑기스 성분 추가 : 메나도가 오랜기간 동안 영지에 관한 연구를 진행, 피부에 대한 유효성을 차츰 발견하면서 화장품에 응용했다. 그리고 다른 수 종류의 영지에 대해서 연구한 결과, 종래의 적영지와는 다른 품종의 흑영지에, 적영지와는 다른 훌륭한 유효성이 있다는 것을 발견한 것. 또 종래의 적영지에 대해서도 더욱 연구에 매진하여, 새로운 효과가 있다는 것을 착안해 적과 흑, 두 가지의 영지를 화장품에 응용, 세포의 생명력을 높이고, 피부노화를 방지를 위한 성분으로 내세우고 있다.



△ 비피더스균 발효대사액 (BRG-N)… ‘유전자 회복능력 파워 업’

비피더스균은 체내의 건강유지에 기여하고 있는 세균으로 현재 엠벨리아에 있어 이 비피더스균의 발효대사액을 화장품에 배합하여 처음으로 성공했다. 제일 높은 유전자 회복효과를 가진 비피더스균으로 만들어진 비피더스균 발효대사액(BRG-N)에 의해 이전보다도 빠르고 확실하게 유전자 회복이 가능해졌다.



△ 스킨에멀전 공법 … 21세기 신제제(新製劑) 기술적용



피부의 구조와 유사한 신유화(新乳化)기술 ‘스킨에멀전’은 각종 유효성분의 침투성에 매우 우수해 피부를 매료하는 편안함과 함께 각종 유효성분을 듬뿍 세포까지 전달해 주는 기술이다.



이것은 피부구조를 이전에 불가능했던 미세한 부분까지 해석하는 것에 성공해 피부성분을 사용, 피부구조를 재현한 유화법. 메나도의 높은 연구력을 나타낸 기술인 스킨에멀젼은 피부를 매료하는 편안함과 동시에, 각종유효성분을 세포까지 신속하게 듬뿍 전달할 수 있게 됐다는 것이 특징이다.



● 제품구성



신 엠벨리아의 제품구성은 리퀴드(130m)와 엑스트렉트(20mX3), 나이트크림(35g), 리후레쉬 마사지(160g), 워싱(130g) 등 5가지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