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보닌 더 스타일 포토제닉 400
LG생활건강, 보닌 더 스타일 포토제닉 400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5.10.26 0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산란 효과…피부 톤 밝고 생기있게
보닌에서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기름지고 칙칙해진 피부를 보송보송하고 생기있게 보정해주는 ‘보닌 더 스타일 포토제닉 400 (VONIN THE STYLE Photogenic 400)’을 새롭게 선보인다.



400이란 사진이나 카메라에서 빛에 대한 감도를 표시할 때 사용되는 ASA(American Standards Association) 지수를 의미한다. ASA 수치가 높을수록 감도가 높다는 뜻.‘보닌 더 스타일 포토제닉 400’ 은 요즘 즐겨 사용하는 디지털 카메라 촬영 시 얼굴을 더욱 포토제닉하게 잘 살려주는 제품이란 뜻에 착안한 것이다.



보닌 더 스타일 포토제닉 400은 음주, 흡연, 피로, 스트레스 등으로 거칠고 칙칙해지기 쉬운 남성의 피부를 구상입자의 광산란 효과에 의해 피부 톤을 밝고 생기있게 보정해 주고, 천연 추출물인 Intensive LS-8865는 피지 분비를 억제시켜 모공을 수축시키는 효과로 피부를 매끄럽고 부드럽게 표현해준다.



피지 흡유 능력이 뛰어난 HSC(High Sebum Catch) 파우더가 여분의 피지를 흡수하여 시간이 경과하더라도 피부가 번들거리지 않고 보송보송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발림성이 우수한 실리카와 화장 고정 폴리머는 화장이 흐트러지지 않고 지속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손에 쏙 쥐어지는 작은 사이즈라서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고 다니면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미팅이 잦은 남성들에게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제품이다.

www.lgcare.co.kr·문의는 02-3773-7276.



▲보닌 더 스타일 포토제닉 4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