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코리아, 구찌 러쉬 써머
C.C.코리아, 구찌 러쉬 써머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5.05.27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탈릭 소재의 레드 컬러로 새로운 룩 제안
구찌 러쉬 써머는 구찌 러쉬 향수의 직사각형 레드 보틀에 새로운 룩을 부여한 것으로 안에 들어있는 향이 그렇듯 맞춤형 보틀도 감각 있고 활동적이며 절대적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것이 특징.



클래식한 구찌의 GG로고가 초현대적인 감각을 통해 반짝이는 메탈릭 소재의 레드 컬러로 미니멀한 보틀을 투명한 케이스로 감싸고 있는 GG 프린트는 자극적인 빛을 발한다. 부인할 수 없는 러쉬, 부인할 수 없는 구찌, 새로운 구찌 러쉬 써머의 보틀은 이번 여름의 가장 유혹적인 향에 고감도의 러쉬(rush)를 더해준다.



구찌 러쉬 써머는 오리지널 구찌 러쉬 향수의 더 가벼운 버전으로 후레시 쉬프레 향조는 오리엔탈 플로럴 믹스의 오리지널 구찌 러쉬 향과는 상대적인 대조를 이룬다.



구찌 러쉬 써머에는 매그놀리아, 가드니아, 탠저린 같은 상쾌하고 톡 쏘는 향들이 더 강조되어 매혹적인 에너지를 전달해 준다.



지극히 여성스러운 후리지아와 장미, 그리고 시더우드와 무스크 향이 여름의 태양에 노출되어 뜨거워진 피부에 부드럽게 와닿는다.



구찌 러쉬 보틀의 더 가볍고 밝은 버전인 러쉬 써머 보틀은 칼라와 빛의 유희이다. 안이 비치는 시스루 외형은 스프레이 펌프와 안에 든 내용물을 그대로 드러내 보여준다. 현대적으로 처리된 플라스틱 소재, 깨끗하고 날카롭게 다듬어진 모서리, 거의 보이지 않는 상부의 스프레이 홀, 보틀은 원칙을 깨고 판에 박힌 것을 거부하는 대담하고 흥미로운 디자인의 러쉬가 지닌 집약적인 요소들을 보여준다. 반투명한 레드의 러쉬 써머 보틀 측면에는 실버와 오렌지 글자로 브랜드가 새겨져 있다.



문의는 02-568-645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