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대공원에 해돌이-차돌이 만나러 가요
어린이 대공원에 해돌이-차돌이 만나러 가요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5.05.26 0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베아서울, 자외선 차단 중요성 알리기 행사
니베아서울(대표 폴 헤링가)은 본격적인 야외 나들이 철을 맞아 5월 15일부터 오는 6월 2일까지 매주 일요일 서울 어린이대공원에서 '니베아 선의 해돌이-차단이 자외선 차단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서울대공원을 찾은 가족 단위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니베아 선의 공식 마스코트인 해돌이와 차단이를 통해 안전하게 태양을 즐기고 올바른 자외선 차단방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행사.



특히 이번 행사는 피부가 여리고 자외선에 대한 피부 자체 방어력이 미숙한 아기와 어린이를 둔 부모들에게 자외선 차단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해돌이-차단이와 추억을 만드는 행사로 진행된다.



첫번째 체험 행사는 어린이를 비롯한 참여 가족이 니베아 선과 함께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하며 다양한 니베아 선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두번째 행사는 해돌이와 차단이가 수영장에서 신나게 뛰노는 이미지를 배경으로 행사장을 찾은 어린이들이 폴라로이드를 찍고 이를 응모하는 사진 컨테스트로 추첨을 통해 국내외 가족 여행권, 다양한 니베아 선 제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밖에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마스코트가 등장하는 자외선 차단과 제품 사용의 중요성을 강조한 미니 만화북을 제작, 배포해 행사장을 찾은 어린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니베아 선의 해돌이-차단이 자외선 차단 페스티벌은 자외선의 유해성과 자외선 차단제 사용의 중요성을 어른을 비롯해 어린이들에게까지 강조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행사로 마련됐다.



www.nivea.co.kr



▲ 니베아서울은 지난 5월 15일부터 6월 5일까지 서울 어린이대공원에서 자외선 차단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니베아 선 해돌이-차단이 자외선 차단 페스티벌'을 실시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