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방판사업부 스킬업 교육
로제 방판사업부 스킬업 교육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5.05.26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안보서 카운슬러 120여명 대상
로제화장품(대표 임정빈) 방판사업부는 지난 18일 수안보호텔에서 '제2회 방판사업부 Skill Up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품질제일주의 정신이 아름다움을 창조한다'는 기업 이념하에 소비자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 온 로제화장품은 올 하반기 마케팅과 영업전략을 공유하고 목표 달성에의 의지를 재확인하는 차원과 방판카운슬러의 사기를 향상시키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수안보파크호텔 예성홀에서 개최된 방판사업부 교육프로그램에서는 전국 대리점장과 판매사원, 미용사원들 총 1백20명의 참석자가 참여해 카운슬러의 마인드 전환과 의식강화 교육을 했으며 성공이라는 열매를 맺기 위해 강한 추진력으로 도약해 하반기 목표달성을 다짐했다.



이를 위해 방판사업부는 '작지만 강한 조직'이라는 영업방침과 비전을 제시해줌으로써 실질적인 성장을 통해 경로 리더십을 회복해 나갈 것을 강조했다.



이어 열린 세미나에서는 R/C의식강화와 신규 고객 발굴기법, 스킬향상교육에 대한 김금주 교수의 열정적이고 강도높은 교육이 진행됐다.



김 교수는 세미나에서 “고객에게 다가가는 방법에도 절차가 있다”라는 주제 하에 “고객에 대한 정보수집 계획을 통해 고객에 대한 기업의 다양한 정보를 분석, 통합하고 고객들의 특성과 성향에 기초를 둔 마케팅활동을 계획, 조직하는 과정이 제일 중요한 부분”이라고 설명했다.



이영건 영업본부장은 "이번 교육 프로그램을 소극적으로 듣기만 하는 세미나가 아닌 보다 적극적이 역동적인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한편 우수한 영업실적을 이루고 고객만족을 실천한 사원들을 대상으로 한 최우수 판매사원 시상 자리도 마련되어 참석자들의 목표의식을 고취시키는 자리였다"고 평가했다.



한편 로제화장품의 방판사업부는 영업마인드의 고취를 통한 방판사업부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집체교육과 세미나를 진행해 나간다는 의지를 밝혔다.



www.rosee.co.kr



▲로제화장품 방판사업부는 지난 18일 수안보호텔에서 방판사업부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