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메이크업 아티스트에 보브상
예비 메이크업 아티스트에 보브상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5.05.25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메이크업 경진대회 공식 협찬
컬러 트렌드 컴퍼니 ㈜보브(대표이사 남규우)는 5월 21일 건국대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열린 ‘제 3회 한국메이크업 협회장배 전국 메이크업 경진대회’에 공식 협찬했다.



제 3회 메이크업 경진대회는 예비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자신의 기량을 발휘할 기회를 제공하며 또한 다양한 메이크업 기법 등에 대한 정보 교류가 이루어 지는 기회가 됐다.



보브는 예비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의 등용문인 이번 대회 협찬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색조 브랜드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에게 희망을 주며 동시에 전문 색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자 이번 행사에 협찬을 했다.



3백 여명이 넘게 참여한 이번 대회에 보브 단독 부스를 통해 ‘즐거운 메이크업’ 보브의 컬러쏭 시리즈 제품을 대대적으로 홍보했으며 화장품을 통한 마술쇼를 선보여 선수들을 격려했다.



또한 보브는 보브의 브랜드 철학인 창조적인 컬러 믹스 표현과 연출에 주안점을 둔 참가자들 중 각 부문(웨딩 메이크업 부문, 환다지메이크업 부문, 바디 페인팅 부문)당 2팀에게 보브 상을 증정해 예비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에게 자부심을 줬다.



이번 대회를 주최한 한국메이크업 협회 오세희 회장은 “보브가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로 전통이 오래되고 또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로부터 품질 등으로 인기가 높은 브랜드인 만큼 이번 대회에 보브가 공식 협찬을 하게 되어 대회의 공신력이 더 높아졌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대회 준비에 적극적으로 성원을 아끼지 않은 보브에게 감사의 뜻으로 감사패를 전했지만 다시 한번 감사의 뜻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보브 배선미 마케팅팀 팀장은 “한국을 대표하는 색조 브랜드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육성을 통해 우리나라의 색조 메이크업 발전에 도모하고자 이번 대회에 협찬하게 되었다. 향후 더욱 적극적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보브 부스를 방문한 김명희양(고2년)은 “메이크업 공부를 시작한지 얼마되지는 않았는데 보브의 컬러 제품들이 컬러가 다양하고 컬러 표현이 잘되어 많이 사용하고 있다. 컬러쏭 부스에서 선보인 메니큐어 컬러와 섀도우 컬러의 다양함에 다시 한번 전문 색조 브랜드로 보브에 대한 신뢰가 간다”라고 말했다.



▲ 컬러 트렌드 컴퍼니 ㈜보브는 지난 21일 건국대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열린 ‘제 3회 한국메이크업 협회장배 전국 메이크업 경진대회’에 공식 협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