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블링 서머 메이크업 클래스
블링블링 서머 메이크업 클래스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5.05.25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뛰드, 글리터링 키스&스타 홍보 캠페인
에뛰드(대표이사 이민전)는 ‘글리터링 키스’와 ‘글리터링 스타’로 대표되는 ‘블링블링 서머 메이크업’ 제품출시를 기념으로 광주와 서울에서 동시에 메이크업 클래스를 개최했다.



광주에서 개최된 메이크업 클래스는 상대적으로 소외된 지방 소비자들을 위한 행사로서, 블링블링한 아이템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최근 ‘구슬공예’ 라는 이름으로 젊은이들에게 알록달록 반짝이는 비즈 공예가 크게 각광을 받고 있다는 점에 착안, 1부에서는 ‘블링블링 나만의 악세서리 만들기’를 진행하고, 2부에서는 “나에게 어울리는 블링블링 메이크업”으로 프로그램을 구성, 진행했다.



참석한 소비자들은 내 손으로 무언가를 만들어 보았다는 뿌듯함과, 내가 만든 액세서리를 자랑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반짝이는 비즈를 통해 블링블링의 특성을 드러내어 메이크업의 컨셉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었다는 점 등에 높은 점수를 주며, 에뛰드의 세심한 배려에 감사하다는 반응이었다.



한편, 같은 시기 서울에서 개최된 메이크업 클래스는 자신의 숨어있는 이미지를 찾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CDV 이미지 컨설팅 연구소의 도움을 받아 본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과 가장 잘 어울리는 베스트컬러를 찾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CDV이미지 컨설팅 연구소만의 노하우가 녹아있는 진단 설문에 의해 객관적인 이미지 컨설팅을 진행할 수 있었다는 평가다.

www.etude.co.kr



▲ 에뛰드는 ‘블링블링 서머 메이크업’ 제품출시를 기념으로 광주와 서울에서 동시에 메이크업 클래스를 개최했다.





* 블링블링이란? – 골드나 비쥬의 반짝거림을 표현하는 패션 키워드 중 하나. 반짝거리는 골드나 실버, 비비드한 컬러를 세련되게 매치하는 뉴요커들의 패션에서 유래된 말로 섹시한 이미지를 강조하는 화려한 스타일의 경쾌한 재킷, 반짝이는 악세서리 등을 표현한다. 올 여름 밝고 청량감이 느껴지는 컬러 매치로 에뛰드만의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도와줄 여름 테마이기도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