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 창립 15주년
한국콜마 창립 15주년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5.05.25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어민 문화센터 한마음 체육대회
화장품·의약품 연구개발, 제조 전문기업인 한국콜마(대표이사 윤동한)가 지난 5월 15일, 충남 연기군 농어민문화체육센터에서 전직원 4백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창립 15주년 기념식과 한마음 체육대회를 가졌다.



전의공장·전동공장·제약공장·피부과학연구소·생명과학연구소·서울사무소 등 전 직원 4백50 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10년 근속사원과 5년 근속사원에 대한 시상과 모범사원에 대한 표창이 있었으며 이어 직원들이 한마음으로 단합할 수 있는 체육대회가 진행됐다.



10년 근속상에는 마케팅팀 배병훈 사원을 비롯해 9명이 수상했으며 5년 근속상에는 생산팀의 김흥식 사원을 비롯해 27명이 수상했다. 또한 우수모범사원으로는 생산팀의 장성환 사원이 기업은행장 표창을 수상했으며 부상으로 동남아여행권을 받았다.



윤동한 대표이사는 기념사에서 ‘콜마가족 모두의 노력이 있었기에 한국콜마가 지속적인 발전을 이룰 수 있었던 것이며, 올 16기에도 많은 열정과 노력으로 더욱 튼튼하고 변화를 이끌어가는 한국콜마를 만들자’며 직원들에게 격려와 당부의 인사말을 전했다.



이날 한마음체육대회에서는 각 경기마다 열띤 경합 속에 직원들의 실력을 마음껏 발휘했으며 장기자랑시간에는 직원들의 끼를 한껏 분출하는 시간이 되어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등 직원들 간의 화합과 단합을 더욱 돈독히 하고 자부심을 갖게 하는 자리가 되었다.



www.kolmar.co.kr



▲한국콜마는 충남 연기군 농어민문화체육센터에서 전직원 4백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창립 15주년 기념식과 한마음 체육대회를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