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시판유통 기획세트 봇물
5월 시판유통 기획세트 봇물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5.05.03 0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초·클렌징·바디제품· 등 실속 위주 구성
5월을 맞아 시판유통 전문 기업들이 다양한 기획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네슈라화장품(대표 박선옥)은 선물의 달 주력제품으로 '네슈라 클로렐라 퍼펙트 클렌징 케어 세트', '네슈라 허브 앤 티 기프트 세트' 등을 선보이고 있다. 사은품으로 클렌징 타올과 소프트 필링 젤, 파워선블록, 샤워볼 등을 제공하고 있다.



쿠지인터네셔널(대표 정운호)은 쿠지 바디기획세트를 준비했다. 쿠지바디세트는 포밍 바디 클렌저와 바디 퍼퓸 2종에 샤워볼과 아로마 향초를 내장품으로 구성해 차별화했다.



이넬화장품(대표 장희수)은 '입큰 아이디얼 화이트 브라이트닝 세럼 기획세트', '입큰 퍼퓸 파우더 팩트 기획세트', '입큰 포맨 2종 기획세트' 등을 주력 기획세트로 내세웠다. 각 세트별로 다양한 증정품을 제공해 실속과 합리성을 강조한 세트구성을 선보이고 있다.



지베르니화장품(대표 허은수)은 '지베르니 트루 화이트 3종세트', 지베르니 프레시 비노 3종 세트', '지베르니 옴므 2종 기획세트' 등을 준비했다. 각 세트별로 구성제품들과 함께 사용함으로써 효능을 극대화 할수 있는 필수 아이템을 증정품으로 제공하고 있어 전문점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란화장품(대표 김도형)은 ‘아란 화 감사기획 4종 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내장품으로 보윤자수, 보윤유액, 보윤크림에 제주아란에서 첫 선을 보인 여성세정제 카틀레야(200ml)를 정품으로 내장해 2천세트를 한정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