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화장품 '역가보증제'
기능성화장품 '역가보증제'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5.05.03 0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쏘앤컴퍼니, 화장품 OEM 차별화 선언
화장품 OEM·ODM 전문업체 다쏘앤컴퍼니(대표이사 김철훈)가 기능성제품 전문 연구개발 기업으로의 시장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다.



지난 3월 개업식을 갖고 4월부터 본격 영업에 돌입한 다쏘앤컴퍼니는 최근 기능성화장품의 '역가보증제'를 실시하는 등 차별화를 꾀하면서 시장진출에 힘을 싣고 있다.



역가보증제란 기능성화장품의 핵심성분의 효능을 나타내는 역가 수치를 장기적으로 보존하는 기술을 개발, 이에대한 보증제를 실시하는 것. 따라서 제품 생산에 있어서 안정성에 대한 신뢰를 한단계 더 끌어올릴 수 있어 업계에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다쏘앤컴퍼니 김철훈 대표는 "역가보증제의 실시는 다쏘앤컴퍼니가 기능성화장품과 코스메슈티컬 제품 등을 전문으로 연구개발하는 기업을 목표로 설정한 이상 가장 신뢰를 심어줄 수 있는 제도"라며 "따라서 신생기업이지만 제품생산과 사후관리 등에 있어서는 항상 최고의 안정성을 유지하고 효능효과를 극대화한다는 의지가 담겨져 있다"고 강조했다.



현재 다쏘앤컴퍼니는 기능성화장품과 코스메슈티컬 등 효능과 효과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제품 생산을 위한 차별화된 생산기기들을 보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올해 하반기까지 대량생산을 위한 추가적인 생산설비에 대한 투자도 지속적으로 실시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이를 통해 현재 보유하고 있는 기능성물질 특허 뿐 아니라 매년 2건 이상의 특허를 출원하는 등의 적극적인 연구개발로 올해 월 매출 5억원이상을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