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란드 화장품 전시회 참가
폴란드 화장품 전시회 참가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5.05.02 0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존, 제휴사 인터마크 통해 발판 마련
참존(대표이사 회장 김광석)이 폴란드의 전시중심도시 포즈난(POZNAN) 국제 전시장에서 최근 열린 '헤어케어·화장품 전문전-LOOK 2005' 에 참가했다.



2천3백 평방미터 규모의 전시공간은 헤어케어·바디케어·색조·기초부터 네일 케어·미용기구 등을 보려는 일반인과 업체 관계자들로 발디딜 틈없이 붐벼 폴란드의 미용과 화장품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보여줬다는 평이다.



향후 폴란드에서 참존 제품을 취급할 예정인 인터마크(INTERMARK)사 관계자들도 함께 참석해 참존 화장품의 우수한 품질력을 알리는데 힘썼으며, 고객과 현지 바이어들이 직접 참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풍성한 기회도 선보였다.



올해들어 5회를 맞이한 이번 전시회는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폴란드 시장환경 속에서 전시 규모를 비롯해 질적인 면에서도 눈에 띄는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폴란드와 해외에서 모두 1백39개 관련업체가 참가해 제품 전시와 함께 참여관객 대상 설명회·데모·경연대회·헤어쇼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마련됐다.



해외업체는 이탈리아·독일·영국 등의 서유럽 국가들을 중심으로 18개 사가 참가했으며 참존 화장품이 아시아계 업체로는 유일하게 참가해 한국산 화장품의 우수성을 현지 소비자들에게 알렸다.



또 한국산 화장품 브랜드가 폴란드를 비롯한 중동구 시장에 잘 알려지지 않은 상황에서 참존 부스는 독특한 제품 이미지와 광고 비쥬얼, 패키지로 현지인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참존은 유럽에서 천연성분 함유 화장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참존 제품이 폴란드에는 신선한 이미지로 소개되고 있으며 특히 폴란드의 LOOK 2005와 같은 대형 전시회에 꾸준히 참가함으로써 향후 성공적인 현지 진출이 가시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www.charmzone.co.kr



▲참존이 폴란드 포즈난 국제 전시장에서 최근 열린 '헤어케어·화장품 전문전-LOOK 2005' 에 참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