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생·청소년 미용경진대회
고교생·청소년 미용경진대회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5.04.28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성대학 주최·교육인적자원부 후원
미용 꿈나무 육성을 위한 청소년 대상 미용대회의 필요성이 제기되고 있는 가운데 신성대학 미용예술계열이 오는 5월 27일 제1회 전국 고교생-청소년 미용경진대회를 개최한다.



신성대학은 특히 이번 대회가 미용실기 능력향상과 상호교류를 위한 장이 될 것으로 내다보고 교육인적자원부의 후원을 얻어 개최하기로 했다.



오는 27일 신성대학 내 태촌아카데미 홀과 미용예술계열 실습실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의 경기 부문은 헤어 디자인과 피부미용, 네일아트, 메이크업 등 총 4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전국 고교생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대회의 시상내역은 대상 1명에 트로피와 상품을 수여하고 종목별 금상 1명, 은상 3명, 동상, 장려상 등에게 상장과 상패를 준다.



상위 입상자에게는 2006년도 신성대학 미용예술계열 입학시 소정의 장학금을 지급하며 피부미용 부문 입상자에게는 입학시 시데스코 국제피부미용사 자격시험 응시자격을 부여한다.



참가신청은 오는 5월 10일까지이며 인터넷 www.shinsung.ac.kr/beauty로 접속해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후 e-mail(beauty@shinsung.ac.kr)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는 우편이나 팩스로도 가능하며 참가비는 1만원, 1인당 1종목에 한해 출전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041-350-1370으로 문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