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넬 우수사원 중국연수
이넬 우수사원 중국연수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5.03.23 0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큰' 교육사원 14명 선발
이넬화장품(대표이사 장희수)은 지난 3월 9~13일 ‘견문 확대를 통한 시장 활동력 강화’의 취지 아래 우수 교육 사원의 중국 해외 연수를 실시했다.



이번 해외 연수는 2004년 한 해 각 교육 사원들의 업무 능력과 실적을 객관적으로 평가해 선정된 우수 교육 사원 14명이 함께 했으며 지난 한해 성과를 독려하고 더 넓은 중국 시장에서 시장 환경을 파악하여 시장 활동력을 강화하고자 시행됐다.



해외 연수 기간 동안 전국 각지에서 활동하고 있는 교육 사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발전된 중국을 둘러보며 국내외 시장 환경과 각자의 영업 노하우에 대해 정보를 교류하는 시간을 가져 교육 사원들의 사기 충진과 커뮤니케이션에 긍정적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행사에 참가한 IPKN 은평 대리점 교육 사원 김광희 씨는 “멀리 해외에 나와 새로운 곳도 많이 구경하며 휴식도 취하고 다른 교육 사원들과 정보도 교류할 수 있어 좋았다. 또한 회사 차원에서 어려운 환경에서도 직원들을 위해 큰 배려를 해줘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책임감도 든다” 며 이번 행사에 대한 만족감과 각오를 밝혔다.



또한 2004년 말부터 시작된 중국 수출으로 현지 화장품 매장에서 IPKN 제품을 접하자 교육사원들은 뿌듯하고 감회가 새롭다며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IPKN 영업팀 박현구 부장은 “교육 사원들의 반응이 매우 좋았으며 세계적으로 중요 국가로 떠오르는 중국에서 화장품 시장의 흐름을 실제로 체험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회를 마련하여 교육 사원들의 발전을 도모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 밝혔다.



www.ipkn.co.kr



▲이넬화장품은‘견문 확대를 통한 시장 활동력 강화’의 취지 아래 우수 교육 사원의 중국 해외 연수를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