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감성 브랜드 '리타로브' 첫 선
20대 감성 브랜드 '리타로브' 첫 선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5.03.22 0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스켈리, 세럼·시트마스크 하나로 구성
시스켈리㈜(대표이사 김동천)는2005년 4월 1일 20대를 위한 감성 터치 브랜드, 리타로브를 런칭했다.



사이언티픽 스킨케어 포뮬라를 통해 과학적이고 이성적인 브랜드로 시판시장에 안정적으로 정착한 시스켈리는 시스켈리만의 포뮬라와 ALA라는 대표성분, 국내최초로 세럼과 시트마스크를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구성하는 등 시스켈리만의 독특한 컨셉으로 스킨케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이에 시스켈리는 스킨케어 시장 뿐 아니라 메이크업 시장의 M/S확보를 위해 어려운 시장상황에서도 과감한 투자와 전략을 통해 기존의 국내 브랜드에서는 볼수 없었던 드라마 같은 브랜드 리타로브를 런칭했다.



리타로브는 20대 여성들의 갈증을 해소해주는 브랜드. 국내 브랜드가 주로 기능을 내세우는 기초위주의 브랜드와 중저가의 색조 브랜드로 양분화돼 있는 상황에서 리타로브는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면서도 그동안 국내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개성이 강하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이 부여된 새로운 느낌의 브랜드로 여성들의 시선을 집중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의 드라마같은 리타로브를 통해 나 스스로가 드라마의 여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부여해 20대 여성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20대 여성들이 가장 갖고 싶어하는 최고의 뷰티 아이콘의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리타로브의 가장 큰 특징중의 하나는 제품 하나하나의 네이밍에서 느껴지는 감각적이고 독특한 느낌과 일반적이고 서술적인 제품 특징과 달리 마치 리타로브가 이야기하듯 풀어놓은 기법이 기존의 브랜드에서 볼수 없었던 재미를 부여한다는 것. 제품 하나하나에 담긴 리타로브의 이야기는 마치 그녀의 일기장을 보는 듯 흥미롭다.



제품명이 'What a Feeling! Base ' , 'What a New! Tintdation', 'When I dream! Pawder Pact', 'Love Me sweet! Powder' 등으로 그 이름에서부터 독특함과 신선함이 느껴진다.



시스켈리는 리타로브를 통해 감각적이고 감성적인 20대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는 한편 기존의 화장품 브랜드들에서 느끼지 못했던 새롭고 다양한 시도를 통해 리타로브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소비자를 전문점으로 끌어들일 계획이다.



www.siskeli.com



▲시스켈리㈜는 4월 1일 20대를 위한 감성 터치 브랜드 '리타로브'를 런칭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