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드리화장품] 메소니에 청주클렌징라인
[나드리화장품] 메소니에 청주클렌징라인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5.03.22 0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코올로 딥클렌징 하고 웰빙 허브수로 '촉촉한 피부'
메소니에 청주클렌징라인은 단순한 메이크업 제거 뿐 아니라 각질관리까지 해주는 딥클렌징 제품을 사용하고자 하는 여성을 주타깃으로 하고 있다.



이 제품은 나드리화장품의 기존 ‘청주’ 클렌징라인을 시판 주력 브랜드 ‘메소니에’ 브랜드로 통합합으로써 제품운영의 집중화를 도모한 제품이기도 하다.



메소니에 청주 클렌징라인은 청주 속의 알코올 성분이 진한 메이크업도 빠르게 녹여 가벼운 손로림으로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보습효과가 뛰어난 웰빙허브수가 클렌징으로 인한 피부건조감을 해소해 촉촉한 피부느낌을 선사하는 딥 클렌징 제품이다.



자정능력이 뛰어난 히아신스추출물과 음이온을 띄는 피부의 각종 유해물질 등을 연꽃추출물이 로터스 이펙트(Lotus Effect)로 깨끗하게 제거해주어 피부를 청정하게 가꿔준다.

식물성성분을 함유한 클렌징제품이기 때문에 클렌징 후 수분이나 유분을 과도하게 빼앗

지 않아 피부의 수분을 촉촉하게 지킬 수 있다.

또 좋지 않은 광물유는 사용하지 않고 식물성 오일만을 사용했어며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핸드마사지 효과도 줄 수 있다.



청주는 피부에 자극이 적은 순수한 쌀로 만든 곡주로 예로부터 전통 미용법에 많이 이용되었다. 청주를 이용하면 피부의 긴장을 풀어 주고 모공과 표피의 모세혈관을 넓혀 노폐물을 말금하게 뺄 수 있고 피부 스스로 호흡하고 세포가 스스로 영양분을 흡수하고 노폐물을 배설하는 신진대사의 능력을 뛰어나게 한다.



제품구성은 메소니에 청주 올데이 클린 클렌징크림(300ml ), 메소니에 청주 올데이 클린 폼 클렌져(200ml), 메소니에 청주 올데이 클린 클렌징오일(200ml)



www.nadri.com·문의는 02-02-3440-515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