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헤로니아 바이탈 아쿠아
[코리아나화장품] 헤로니아 바이탈 아쿠아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5.03.21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탈 워터·해수 미네랄·영지버섯 함유 수분공급 라인
고품격 자연주의 헬시 코스메틱을 지향하는 시판 브랜드 헤로니아가 ‘바이탈 워터’에 의한 강력한 수분 공급 라인으로 선보인, ‘헤로니아 바이탈 아쿠아’ 라인은 시럼과 크림 2종으로 구성됐다.



아미노산과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한 것이 특징. 피부 보습력 강화는 물론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하는 해수 미네랄, 석류, 영지버섯 등의 바이탈 워터와 여러 가지 보습 성분들이 첨단 과학인 나노 기술을 적용해 피부 속 깊이 전달해 촉촉하고 활력있게 가꿔준다.



바이탈 아쿠아 시럼(40ml)은 바이탈 워터와 함께 석류 추출 수액에 함유된 다량의 수분과 포도당, 말티톨 등의 수용성 당 성분이 빠르게 흡수돼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며, 피부내 수분 보유 효과를 높여준다.



바이탈 아쿠아 크림(50ml)은 크림과 젤 특성을 반반씩 지닌 상쾌하고 촉촉한 느낌의 수분 크림으로 피부 표면의 보습과 세포의 수분 손실 조절 그리고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적정의 수분 함유량을 유지토록 도와준다.



식물에서 얻은 당과 자일리톨을 결합하여 만든 바이오 액티브 모이스춰라이저를 통한 피부의 수분 보유력 증대, 수분 손실 방지해 편안함과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우수한 보습력으로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 하루종일 깨끗한 피부상태를 유지시켜준다.

www.coreana.com 02-3475-198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