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베르니 대리점 경영자 세미나
지베르니 대리점 경영자 세미나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5.02.28 0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등정신·비전공감' 주제 경영방침 밝혀
파리의 감각과 웰빙의 여유를 추구하는 화장품 전문 기업 (주)지베르니(대표이사 허은수)는 지난 2월 18일 대전 대덕 컨벤션 센터 에메랄드 홀에서 '일등정신, 비전공감'이라는 주제로 제 2차 지베르니 대리점 경영자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허은수 대표이사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2005년 마케팅 전략·영업 방향 제시, 향후 신제품 운영 계획, 2005년 경영비전 선포 등의 순서로 이루어 졌다.



허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대리점 경영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2005년 경영비전으로 ‘1등 정신과 비전공감’을 강조하면서 "1등 정신을 가지고 전문성을 갖추며, 지베르니의 비전과 개인의 비전 공감을 통해 스스로 신뢰하고 자기 개발을 게을리 하지 않는 지베르니 맨이 되자"고 당부했다.



특히 '좋은 경영(Predominance), 원칙경영(Principle), 점검경영(Perfection)'등의 3대 경영원칙을 발표하면서 내부직원과 지베르니 대리점 경영자 간의 깊은 공감대와 신뢰를 기반으로 약진하는 2005년을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다.



또한 허 대표이사가 직접 ‘카네기 인간관계론’과 ‘브랜드 개념의 이해’를 중심으로 약 2시간 동안의 열띤 강의도 진행됐다.



서울 지역의 한 대리점 경영자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지베르니가 추구하는 방향에 대해 명확히 이해할 수 있었으며 2005년이 지베르니가 도약하는 첫해가 될 것을 확신한다"고 세미나 소감을 밝혔다.



지베르니 관계자는 "올해 들어 지속적인 매출 상승이 이어지고 있을어 매우 고무된 상태며 이와함께 ‘1등정신’으로 마인드를 새롭게 다지고 보다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전문점 시장의 활성화에 기여해 전문점 경영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정착하기 위한 전사적인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www.e-giverny.com



▲지베르니화장품은 대전 대덕 컨벤션 센터 에메랄드 홀에서 '일등정신, 비전공감'이라는 주제로 제 2차 지베르니 대리점 경영자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