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그린 천안공장 화장품교육 산실로
생그린 천안공장 화장품교육 산실로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4.11.17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2년 준공이래 3,500명 제조공정 견학 기록
생그린한방화장품은 기업 홍보와 대외 인지도 향상을 위해 천안공장 견학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운영하고 있다.



지난 2002년 6월, 21세기에 부응하는 기업 이미지 창조와 국제경쟁력 강화를 기치로 새로운 CI를 제정하면서 준공한 충남 천안의 생산공장을 최근들어 더욱 활발한 교육산실로 만들어 나가고 있는 것.



생그린 전국 지사 가족은 물론 일반 고객들에게 한방화장품의 생산과정과 공장 제반 시설을 개방하는 공장견학 프로그램은 현재까지 총 75회에 걸쳐 약 3천5백여명이 방문, 화장품의 제조공정 견학이 이뤄졌다.



특별 설계로 갖춰진 견학로를 통해 생그린이 생산한 과거와 현재의 제품을 브랜드별로 전시, 박물관 형태로 꾸몄으며 생산현장견학시에는 원료실, 제조실, 충진실, 포장실 등 제조시설을 직접 볼 수 있도록 해 뒀다.



최근 추가된 체험학습 프로그램은 생그린 한방화장품 제조실습을 통해 화장품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체험할 수 있으며 계절별 피부관리요령 특강을 실시, 피부관리 테크닉까지 배울 수 있는 화장품 교육의 장으로 활용하고 있다.



생그린 천안공장견학은 매년 3월~6월, 9월~11월에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진행된다.



www.s-green.com



▲ 생그린한방화장품은 지난 2002년 천안 공장 준공 이래 지난 3년간 총 75회에 걸쳐 3천5백여명의 공장 방문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 공장을 화장품 교육의 장으로 활용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