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전국 지점장 연수
청호나이스 전국 지점장 연수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4.11.17 0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딸고' 브랜드 발매식·성공사례 발표
청호나이스화장품(대표 이일상)은 지난 11월 15일부터 16일까지 1박 2일의 일정으로 경기도 화성시의 청호인력개발원에서 ‘하반기 전국 지점장 연수’를 개최했다.



전국 직판 사업국 지점장 이상을 대상으로 한 이번 연수에는 정휘동 청호그룹 회장을 비롯, 70여 명의 사업국 식구들과 본사 임직원 등이 참석해 사업성공의 의지를 다지고 서로를 격려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연수 첫째 날에는 한마음 체육대회가 열려 다양한 운동경기를 하며 친목과 화합을 다졌고 저녁시간에 마련된 ‘나이스인 노래자랑 대회’는 사업국 조직원들의 가창력과 숨겨진 끼를 마음껏 발산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특히 11월부터 새롭게 런칭하는 ‘딸고’ 브랜드의 발매식도 열려 제품소개와 향후 브랜드 운영계획에 대한 내용을 공유했다.



연수 둘째 날에는 정휘동 청호그룹 회장을 비롯, 이일상 대표, 이복녀 전무 등의 특강이 마련돼 사업에 대한 열의를 다지고 사업계획을 구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정휘동 청호그룹 회장은 “과거의 영광에 얽매이는 사람은 성공할 수 없으며, 항상 미래를 새롭게 계획하고 꾸준히 노력하는 사람만이 진정한 성공을 거둘 수 있다”고 강조하며, 이번 연수가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한 최근 월매출 5천만원 기록을 연속해서 달성한 평택사업국 박정경 국장은 성공사례발표 시간을 통해 “경기가 어려운 때일수록 밀착된 고객관리가 필요하며, 이런 기회를 잘 활용하면 자신만의 노하우를 쌓아 성공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청호나이스화장품은 지속적인 매풀성장을 이루고 있는 직판사업부에 대한 2005년 차별화된 사업전략 수립은 물론 ‘월매출 1억 달성자’를 적극 독려하는 등의 다양한 지원활동을 통해 사업내실화를 이룬다는 방침이다.



www.naiscosmetic.co.kr



▲청호나이스화장품은 지난 11월 15일부터 16일까지 1박 2일의 일정으로 경기도 화성시의 청호인력개발원에서 ‘하반기 전국 지점장 연수’를 개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