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머 웰빙 페스티발 '호평'
섬머 웰빙 페스티발 '호평'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4.08.25 0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장품, 2개월간 체험 마케팅 진행
한국화장품(주)(대표이사 김두환)이 7월부터 8월까지 금강산해수욕장과 호텔수영장, 한중훼리호 선상 등에서 펼친 ‘섬머 웰빙 페스티발 체험서비스‘가 오는 29일 미란다 호텔 야외수영장 이벤트를 끝으로 2개월간의 일정이 마무리한다.



지난 7월 2일 금강산해수욕장을 시작으로 전개된 이번 행사는 총 진행일수 27일에 서비스를 체험한 고객이 2천5백여명에 다다른 대형 이벤트로 한국화장품이 추구하는 진정한 웰빙 전도사의 역할과 체험마케팅을 통해 오션과 명방선, 칼리, A3F[on] 등 관련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며 고객들의 잔잔한 감동을 이끌어냈다는 평가다.



그간 현대아산과 공동마케팅으로 금강산 해수욕장 개장 기념으로 열린 ’금강산 해수욕장 스킨케어 서비스’를 필두로 올림피아호텔 수영장, 한중훼리 여객선, 보광피닉스파크 야외수영장, 청풍리조트 야외수영장, 쉐라톤워커힐 야외수영장, 미란다호텔 야외수영장까지 종횡무진 쳐진 ‘섬머 웰빙-페스티발 체험서비스’는 스킨케어 서비스를 통해 일반고객들의 몸과 마음까지 편하게 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한국화장품은 품질에서 앞서가는 기술과 고객의 니즈에 맞는 신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마케팅 활동을 시도하는 가운데 가을을 대비한 새로운 고객체험 이벤트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www.ihkcos.co.kr



▲한국화장품은 섬머 페스티발을 통해 고객 체험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전개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