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가을 트렌드 공동판촉
보브, 가을 트렌드 공동판촉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4.08.18 0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록그룹 '언니네 이발관'과 손잡고 샘플 캠페인
컬러 트렌드 컴퍼니 ㈜보브(대표이사 남규우)가 한국의 대표 모던 락 그룹인 ‘언니네 이발관’ 4집 앨범 발매에 맞춰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언니네 이발관’은 한국의 대표 모던 락 그룹으로 사춘기 문학 소년, 소녀의 감수성을 멜로디로 표현하는 등 한국인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모던 락을 선보여 수많은 소녀 팬 층을 확보한 신세대 락그룹.



보브는 소녀적인 순수 감수성을 지닌 보브 타겟과 ‘언니네 이발관’ 매니아 층이 일치한다고 판단하고 ‘언니네 이발관’ 4집 앨범 <순간을 믿어요>와 공동 프로모션 진행에 나선 것.



2004년 가을, 깜찍한 바람둥이 윈드걸 핑크 브라운을 메이크업 룩으로 내세운 보브는 메이크업 제안 뿐 아니라 윈드걸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언니네 이발관’ 앨범 공동 프로모션도 윈드걸의 라이프 스타일 중의 하나인 음악 감상이라는 다이나믹한 취미 생활이 부합된다는 판단이다.



이에 시내 대형 음반 매장이나 음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언니네 이발관’ 앨범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보브 하이테크 립폴리쉬’를 증정하고, 보브 홈페이지 이벤트를 통해 앨범을 증정하는 등의 행사를 펼치고 있다.



이와관련해 보브 홍보․마케팅팀의 배선미 팀장은 “음반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메이크업 제안 뿐 아니라 즐거움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함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명확히 전달할 수 있어서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깜찍한 바람둥이 “윈드걸”의 컨셉을 위해 향후 더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준비중이라며 말했다.



www.myvov.com



▲(주)보브가 가을 메이크업 룩 ‘윈드 걸 핑크 브라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언니네 이발관’ 4집 앨범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