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바메드` 소비자 평가단 모집
`세바메드` 소비자 평가단 모집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4.03.22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메디앙스, 사춘기성 트러블 피부케어 겨냥
(주)보령메디앙스(대표이사 조생현)의 사춘기성 트러블 피부케어를 위한 제품, 세바메드 클리어 훼이스의 소비자 제품 평가단을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사춘기성 피부 트러블에 효과적임이 전 세계적으로 입증된 세바메드 클리어 훼이스의 전 제품을 소비자가 직접 사용함으로 그 효과를 직접 느낄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는 취지에서 진행된다. 세바메드 홈페이지와 msn 등 인터넷 여성 사이트와 코마케팅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행사를 통해 얻어진 소비자들의 평가도 공지할 예정이다.



세바메드 클리어 훼이스 소비자 제품평가단이 되면 일년간 세바메드 클리어훼이스 제품을 일년간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사용후기 등을 올려주면 다양한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세바메드는 `인간의 피부는 약산성 보호막(pH 5.5)으로 덮혀 있다`는 피부과학적 원리를 기본으로, 알칼리성이 아닌 약산성 화장품을 사용함으로써 가장 건강한 피부상태를 유지시켜 주는 제품. 독일 피부과 의사에 의해 개발된 세바메드 제품은 전세계 50개국의 피부과 의사에 의한 임상실험을 거친 제품으로 의·과학적 전문 스킨제어로 인정된 제품이다.



특히, 이번 행사 대상 제품인 세바메드 클리어 훼이스 제품은 트러블성 피부, 문제성 피부 전용 스킨케어로 트러블 원인균에 효과적인 성분이 다량 함유된 프리(free) 알칼리성 제품이다. 또한 클렌징, 모공관리, 수분공급, 집중관리 4단계로 제품이 구성되어 있어 트러블 피부에 보다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보령메디앙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메디컬 스킨케어인 세바메드 클리어 훼이스의 제품력이 널리 알려, 사춘기성 트러블 피부 전문 스킨케어 제품으로 굳건한 자리 마련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www.medienc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