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 다나한 `금빛봄빛 대잔치`
소망 다나한 `금빛봄빛 대잔치`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4.03.1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트 성공진입 기념…순금 열쇠 15돈 등 경품잔치
소망화장품(주)(대표 강석창)은 마트 전용 한방화장품 `다나한`의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과 제품명을 오려 우편엽서에 붙여 보내면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행사다.



다나한에 대한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를 통해 소망화장품은 마트 내 한방화장품의 붐을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행사내용은 다나한 2종이나 3종 세트를 구입하는 1만명에게 다나한 에센스 2종(자양에센스, 옥연에센스) 미니어처 세트를 증정하고 세트 전면에 새겨진 `다나한` 제품명을 오려 엽서에 붙여 응모하면, 5월 31일 우편 소인에 한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특별상인 다나한상 1명에게는 다나한 제품에 함유된 `금` 성분의 이미지를 각인시키는 `순금 열쇠 15돈`을 부상으로 수여하며 1등 2명에게는 LG 트롬세탁기, 2등 5명에게는 삼성 공기청정기, 3등 30명에게는 소망라이프에서 판매하는 헬시아 건강마사지기 등을 제공한다.



한편 다나한은 음양오행설에 기초를 두고 각종 의서에 기재된 30가지 약재를 정성껏 다려 피부에 원기를 회복해주는 마트 전용 한방화장품이다. 삼십홍보단 처방으로 에너지를 이르는 `기`와 음양의 기운을 다스리는 `수`, 인체의 정상적인 기능을 유지해주는 `혈`의 균형을 조화롭게 해 준다.



제품은 홍보수액·홍보유액·자양에센스·옥연에센스·홍보진크림·홍보진 아이크림 등 6품목으로 구성됐다.



www.som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