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빛 상큼한 신혼여행을"
"오렌지빛 상큼한 신혼여행을"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4.03.08 0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플립, 롯데관광과 허니문 공동이벤트 전개



이플립(대표 정수철)이 정확한 타깃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실현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지난 3월 1일까지 서울무역전시장에서 열린‘웨딩박람회’에서 롯데관광의 허니문 상품을 예약한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이플립 프레시 에너지 바디 콜렉션 세트’를 증정해 큰 호응을 얻은 것.



이플립이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준비한 `프레시 에너지 바디 콜렉션 세트`는 여행용 바디 워시, 로션, 슈크림, 프래그런스가 한 세트로 있어, 집에서 쓰던 바디 제품을 몽땅 갖고 떠나고 싶은 예비 신부의 욕심과 앙증맞고 작은 사이즈로 가방 부피를 줄일 수 있다는 편리함이 예비 신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롯데관광 허니문팀 정세영씨는 "허니문을 예약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제품 구성에 너무 좋아하고, 이플립이라는 브랜드에 더 만족스러워 하는 것 같다”며 "핵심 타깃층인 신부에게 바디제품 사용기회를 제공하는 이플립의 전략이 매우 효과적인 것 같다"고 말했다.



롯데관광은 고객들의 이러한 뜨거운 호응으로 매주 허니문 설명회를 통한 예약자에게도 ‘이플립 프레시 에너지 바디 콜렉션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이플립은 앞으로도 무차별적인 샘플링을 지양하고 보다 효율적인 고객 체험기회 증대를 위해, 바디 케어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사용 기회를 제공함으로서 실소비자와의 관계를 활성화 시켜 나갈 계획이다.



www.ipli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