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콤 `달려라 울엄마` PPL 협찬
시트콤 `달려라 울엄마` PPL 협찬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4.03.05 0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마샤리프, 리투앤 브랜드 판촉효과 극대화

오마샤리프화장품(사장 이양구)은 KBS 2TV 일일 시트콤 ‘달려라 울엄마’에 PPL화장품 협찬을 진행하고 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 9시 20분에 방영되는 `달려라 울엄마`는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평범한 아줌마를 통해 이 시대의 모든 어머니들의 다양한 모습을 투영한 시트콤.



오마샤리프화장품은 여자 주인공들이 많이 나오는 방에 오마샤리프 제품을 진열해 시청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엄마역 김영애의 화장대에는 실크화장품 리투앤을, 여성 등장인물들의 화장대에는 아델리움을 배치한 것. 또 이휘재, 이혁재 등의 남성 등장인물들의 방에는 스파티움과 햄릿을 자연스레 노출시켜 브랜드 홍보효과를 보고 있다. 시트콤의 무겁지 않은 소재와 다양하고 삶 속에 재미나게 어우러진 단편들 속에 오마샤리프화 제품이 자연스레 노출되면서 브랜드 친근감을 높이고 있다.



오마샤리프화장품은 PPL을 통한 제품 노출과 함께 리투앤 브랜드의 집중 홍보를 위해 다양한 제품 협찬과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달려라 울엄마` 시트콤 방영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친근하게 하는 계기를 마련했으며 한편 일반 소비자의 리투앤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져 스스로 리투앤을 찾는 소비자로의 행동 전환을 꾀하고 있다.



WWW. i-omarsharif.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