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즈 더블화이트 재출시
폰즈 더블화이트 재출시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4.03.04 0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레버코리아, 미백라인 강화…모델엔 이은주
유니레버코리아(대표이사 회장 이재희)가 지난해 출시한 미백라인 `폰즈 더블화이트`를 다각도로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폰즈 더블화이트는 전 라인에 걸쳐 식약청의 기능성 심사를 통과, 미백과 자외선 차단 등의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기능을 보강하고 제품에 더블화이트만의 새로운 미백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해 미백과 피부보호 효과를 강화했다.



또 기존의 토너와 에멀젼, 에센스에 크림라인을 추가해 본격적인 스킨케어 라인으로 라인업한 점도 주목할 만한 대목이다.



낮과 밤을 구별해 사용하는 제품상의 특징으로 자외선 차단과 멜라닌 색소 형성을 억제하는 데이라인과 침착된 멜라닌을 엷게 하면서 보습기능으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나이트 라인 등 토너(150ml)와 에멀젼(130ml), 기획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유니레버코리아는 이번 제품과 관련해 영화배우 이은주를 6개월 단발(1억 7천만원)에 모델로 계약, TV와 각종 인쇄매체를 통해서 지속적으로 노출시킨다는 계획이다.



모델 이은주의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블화이트로 매칭시켜 보다 친숙하고 신뢰도있는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유니레버코리아는 이번 제품 재출시에 맞춰 3월부터 유니레버 제품을 거래하는 화장품 전문점주를 대상으로 `유니레버 화장품 패밀리 멤버십 제도`를 운영, 구매 금액에 따른 마일리지 적립과 다양한 생활정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www.unileve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