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브랜드 `클럽 아이디` 첫선
남성브랜드 `클럽 아이디` 첫선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4.03.04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불화장품, 20대 남성 향해 커뮤니티 판촉
오버클래스 I.D로부터 이어온 한불화장품(대표이사 임병철)의 남성화장품 계보를 이어갈 신제품이 탄생했다.



디지털 환경, 인터넷 정보 채널과 호흡하며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면서 커뮤니티 공간 활용을 새로운 생활의 중심으로 삼고 있는 20대 남성들을 위한 `클럽 I.D`가 바로 그것.



커뮤니티 문화라는 라이프 스타일을 이해하는 데서 출발한 클럽 I.D는 이같은 커뮤니티 문화를 추구하며 생활의 발전과 성공에 있어서도 `외모도 전략`이라는 디지털 인간형으로 자유롭고 진보적인 삶을 살아가는 남성들을 타깃으로 한다.



특히 이 제품은 그동안 남성 피부가 여성에 비해 피지분비가 활발하고 피부두께도 두꺼워 피부 건조화 현상이나 노화에 있어 유리하다고 생각해 왔지만 오히려 남성 피부는 외부는 번들거리고 내부는 건조한 이중적인 문제에 피부가 두꺼워 더 굵고 깊은 주름을 형성하게 된다는 것.



이에따라 한불화장품은 보습력 면에서 여성의 30%에 불과하고 피지는 많이 분비되며 연간 3천시간 또는 1백40일의 시간을 보내는 남성들의 피부를 위해 항산화 효과가 우수한 백차 추출물과 스위스 청정지역 추출물인 스위스 알핀 허브, 매실 추출물 등을 함유한 클럽 I.D를 출시했다. 제품은 프레쉬 토닉(1백35ml)과 에멀젼(1백35ml)으로 구성됐다.



한편 한불화장품은 클럽 I.D 브랜드 컨셉에 맞춰 다양한 커뮤니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이미 지난 10일까지 싸이월드(www.cyworld.com) 미니홈피 프로모션에 참여했으며 결혼 정보회사 듀오(www.duonet.co.kr)와 함께 회원 오프라인 이벤트 시 클럽 I.D 연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오는 20일까지 패밀리레스토랑 VIPS(www.ivips.com)의 10개 매장에 클럽 I.D 광고 제작물이 삽입된 테이블페이퍼가 비치되며 3월 29일에는 여성 포털업체 마이클럽(www.miclub.com)을 통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www.hanbu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