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오이팩 생생 페스티벌`
마몽드 `오이팩 생생 페스티벌`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3.07.30 0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수영장·바닷가서 무료 서비스
여름 휴가 시즌이 절정기에 접어들면서 여름 최고의 피서지 전국의 수영장과 바닷가는 말 그대로 인산인해를 이루고있다. 하지만 이 같은 피서의 즐거움과 함께 고민으로 다가오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지친 피부! 강렬한 햇볕 속에 숨어 있는 자외선이 피부노화는 물론 심할 경우 각종 피부질환까지 유발할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피서지에서 뿐 아니라 피서가 끝난 후에도 햇볕에 달아오른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피부 관리 포인트다.



(주)태평양(사장 서경배) 마몽드는 냉한 속성을 지닌 오이를 사용하여 만든 시원한 느낌의 신제품 마몽드 후레시 오이팩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지난 26일과 27일 이틀 동안 양재동 서울교육문화회관 야외 수영장에서 `오이팩 생생 페스티벌!`을 진행했다.



새롭게 출시된 마몽드 후레시 오이팩은 화장품에서는 처음으로 온도계 표시를 하고 있는 제품. 특히 생 오이를 직접 갈아 만든 듯 시원하면서도 청량한 사용감을 제공해 주는 것이 이전까지의 제품들과는 차별화 요소다.



이번에 진행된 오이팩 생생 페스티벌은 시원한 느낌을 주는 마몽드 후레시 오이팩을 사용해 햇볕에 달아오른 피서객들의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킴으로써 고객들의 피부를 건강한 피부로 유지시켜 주기 위한 것. 마몽드는 이벤트 참여 고객들에게 마몽드 후레시 오이팩의 무료 체험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집에서도 손쉽게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제작된 간편한 증정품도 무료로 제공해 호응을 얻었다.



마몽드는 이번 행사뿐 아니라 남은 여름 휴가 시즌 동안에도 수영장과 바닷가 등 전국 각지의 피서지를 직접 찾아다니며 햇볕에 지친 고객들의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서비스를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www.mamon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