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 아이오페·라네즈·마몽드
태평양 아이오페·라네즈·마몽드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3.07.21 0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개 매체 상반기 히트상품 뽑혀
(주)태평양(사장 서경배)의 시판 대표 브랜드 아이오페·라네즈·마몽드가 상반기 주요 매체에서 선정하는 히트상품에 선정됐다. 이들 3개 브랜드의 5개 라인·제품들이 총 20개 매체의 히트상품의 반열에 오른 것.



(주)태평양 측은 이 같은 결과가 지금까지 전개해 온 브랜드 파워 제고와 연구개발에 의한 제품력 향상, 이를 고객에게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에 있었다고 판단, 하반기는 물론 향후에도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마케팅·영업활동을 전개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 아이오페 리제너레이션

한국일보·서울경제·머니투데이·경인일보 등 4개 신문사의 히트상품에 선정됐다. 피부노화의 주범 A.G.E.의 생성과 축적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주는 안티-에이지이 나노좀을 함유하고 있다. 3R 시스템을 통해 피부 젊음 유지에 도움을 준다. △ 피부 속 탄력 재구성 △ 피부 활성화 △ 피부 보습 조절을 핵심 기능으로 내세우고 있다.



● 라네즈 피팅데이 트윈케이트

한겨레·대한매일·국민일보·일간스포츠·굿데이 신문 등이 선정하는 히트상품으로 선정됐다. 내게 꼭 맞는 밀착감으로 깨끗하게 빛나는 피부를 지향하는 제품. 밀착감 높은 트윈케이크를 선호하는 20대 여성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3년 간의 입자제어 연구를 통한 새로운 피팅 테크놀러지를 적용시킨 제품. 매끄러운 피부감촉과 깨끗한 화장이 오래 지속된다.



● 라네즈 워터 뱅크 에센스

세계일보·스포츠서울·스포츠조선·스포츠투데이 등의 히트상품에 선정된 제품. 산뜻한 감촉의 수분 전문 에센스다. 시판 채널의 대표 브랜드 라네즈의 스타 제품. 여름에 스킨만으로는 왠지 부족할 것 같고 에센스까지 바르자니 부담스러워 하는 고객들의 고민을 해결하는 산뜻한 고수분 에센스로 여성들의 여름철 필수 화장품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 마몽드 플라워 퍼스트 세럼

경향신문·문화일보·한국경제·헤럴드경제·제일경제 등 5개 매체의 히트상품이다. 세안 후 맨 처음 발라 피부를 토양을 촉촉하게 한다는 제품적 특성을 제품 이름에 그대로 적용시켰다. 고농축 보습 에센스로 꽃의 보습 성분이 피부 건성화를 막아주는 마몽드 브랜드의 대표 제품. www.amorepacif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