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포털 사이트 `뷰티코리아` 오픈
미용포털 사이트 `뷰티코리아` 오픈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3.07.11 0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미용·패션·애견 등 다양하게 구성
21세기 미용포탈 사이트를 지향하는 뷰티코리아(www.beauty.co.kr

)가 대대적으로 오픈하면서 그 면모를 드러냈다. 포털 사이트 “뷰티코리아”는 화장품과 미용산업과 관련된 모든 콘텐츠를 총 망라하고 있으며 방대한 데이터베이스와 완벽에 가까운 검색기능, 최근 각 검색포털 사이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지식 검색” 등 다양성과 속도 등에서 새로운 미용포털 사이트의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화장품ㆍ미용과 관련된 뉴스 뿐만 아니라 실시간으로 생성되어 있는 종합뉴스가 그대로 업데이트되고 커버하고 있는 영역 또한 네일ㆍ발관리ㆍ패션ㆍ미용성형ㆍ웨딩ㆍ연예ㆍ스포츠ㆍ오락ㆍ건강ㆍ헬스ㆍ애견 등에 이르기까지 방대함을 자랑한다.



이 같은 컨텐츠 뿐만 아니라 화장품ㆍ미용 관련 산업분야의 구인ㆍ구직등을 포함한 채용정보 등도 네티즌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뷰티 디렉토리에 자신의 홈페이지를 등록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등록서비스” 도 운영하고 있다.



뷰티코리아측은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화장품ㆍ미용관련 포털 사이트로 운영될 것이며 특히 단순한 검색ㆍ포털 사이트의 수준을 뛰어넘어 화장품ㆍ미용업계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면서도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로 구축돼 있기 때문에 향후 그 영향력은 더욱 확대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www.beauty.co.kr" target="_blank">www.Beaut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