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위대한 유산` PPL 광고
영화 `위대한 유산` PPL 광고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3.09.15 0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비, 브랜드 인지도 놀이기 불가리 향수 협찬
임창정·김선아 주연의 코믹 멜로영화 `위대한 위산`에 금비화장품(대표 이상희)의 대표 향수 브랜드 불가리 제품이 PPL 홍보로 협찬, 브랜드인지도를 한층 더 강화시킬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오는 10월에 개봉될 이 영화는 CJ 엔터테인먼트가 제작·배급하는 야심작으로 최고의 흥행 배우 임창정이 주위에 핍박에도 끄떡없이 버티는 밉지 않은 백수로 분하고, 탤런트가 되고 싶어하는 백조로 출연하는 김선아를 만날 수 있다.



영화에 등장하는 불가리 향수는 지난 8월 초 대대적인 발매행사를 통해 소개된 모던 라이트 계열 오리엔탈 향수 `옴니아`로, 센슈얼하고 자신감 있는 여성을 위해 태어난 고품격 향수.



불가리에서는 영화 속 곳곳에 이 옴니아를 전면 배치하기 위해 올해 초부터 사전 작업을 통한 철저한 준비를 거쳐왔다.



영화 `위대한 유산` 속에서 불가리는 임창정과 김선아의 사랑이 싹트면서 김선아가 옴니아를 뿌리고 데이트를 나가거나, 각종 장면의 배경으로 사용되는 등 영화 속 곳곳에서 옴니아의 매혹적인 비주얼과 함께 최고의 향수의 이미지를 굳혀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위대한 유산과 함께 한 불가리는 영화 장면 속 노출 뿐만 아니라 각종 온·오프 프로모션 공동 진행으로 적극적이고 이벤트적인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며, 신제품 출시에 발맞춘 노출전략을 통한 이미지 제고와 인지도 확대로 명실상부한 톱 클래스 향수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www.kumbicosmetic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